현대카드 마케팅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주제선정이유
-점유율 증가와 고유의 서체의 연관성에 대한 탐구

현대카드의 돌파구:감성 + 정면돌파

현대카드M

현대카드의 VVIP마케팅

현대카드의 디자인마케팅

현대카드의 문화마케팅

현대카드의 내부마케팅

현대카드의 광고마케팅

결론
본문내용
권위·형식 타파!
회의 시 자유로운 좌석배치
부서간 투명한 유리사용
CEO도 기업의 한 구성원
ZTP정책_무관용 정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_문화_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카드 문화 마케팅목차1. 서론(1) 선정동기(2) 문화마케팅의 개념1. 문화 마케팅2. 기업 문화마케팅2. 본론(1)현대카드의 문화마케팅 사업슈퍼 콘서트슈퍼 매치 슈퍼 토크3. 분석(1)SWOT 분석(2)4P 분석(3)현대카드 문화마케팅의 성공요인4. 결론(1) 전망 및 느낀점 1. 서론선정동기지난 2001년 말 다이너스카드코리아 인수로 신용카드사업에 진출한 현대카드는 신용판매 취급액 점유율 1.8%라는 작은 외형으로 사업을 시작했다. 그러나 2년 뒤인 2

  • 현대카드 마케팅사례분석및 향후전망분석(SWOT,STP,4P전략위주로)
  • 현대카드T 출시11월 현대카드 Platinum3 시리즈 출시12월 피치 신용등급 BBB+상향1월 현대카드 the Black 리퀴드 메탈 플레이트 적용현대카드 the Red 서비스 업그레이드 현대 카드의 약력2. 주요 개념STP분석, SWOT분석, 4P 세 가지 주요 개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한다.⑴ STP 분석STP 분석 이란 시장을 세분화(Segmentation)하고 목표시장을 선정하고(Targeting) 목표시장에 제품을 적절하게 포지셔닝(positioning)하는 작업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구체화시키는 방법

  • 현대카드전략보고서,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카드의 전략분석개요Ⅰ. 서론1. 주제선정 이유2. 카드시장현황Ⅱ. 본론1. 현대카드분석 & 문제점 해결-재무-운영-마케팅-인적자원관리Ⅲ. 결론Ⅰ. 서론1. 주제 선정의 이유아침 등교, 출근길에 버스, 지하철을 타기 위해 우리는 자신의 특별한 카드를 꺼내든다. 그 후 나머지 하루를 우리는 카드 한 장만으로 자신이 하고자하는 것들을 마음껏 할 수 있게 되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따라 소비자들은 카드하나도 그냥 선택하지 않는다.

  • 현대카드마케팅 전략,시용카드시장,경쟁사례-현대카드,삼성카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카드마케팅 전략2012 – 2 학기 마케팅 관리 1-1 연혁 1-2 현대카드 분석1-3 Product Overview & Market Share1-4 Shareholder Financial & Operational Support1-5 재무제표1. Hyundai card company overview2. Industry analysis3. Market(Customer) analysis and STP3-1 Customer characteristics3-2 STP strategy3-3 4P’s strategy4. Competitor analysis4-1 삼성카드4-2 신한 카드목차2-1 Quantitative Measures2-2 Qualitative MeasuresChapter 1Hyundai Card Company Overview현대카드의 연혁41-1현대카드 분석•업계 최고의 브랜드 파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사례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시사점
  • 현대카드브랜드분석및마케팅전략차례1. 브랜드의 가치1.1) Why customer purchase brand?1.2) 브랜드 기능 (소비자 측면)1.3) 브랜드 기능 (기업 측면)2. 현대카드2.1) 현대카드 소개2.2) 현대카드 시장 점유율 현황2.3) 현대카드 브랜드 강화전략- 바이럴 마케팅- 문화 마케팅- 알파벳 마케팅 - 컬러 마케팅- YouandI 체3. 결론3.1) 현대카드 마케팅적 시사점 3.2) 참고문헌1. 브랜드의 가치1.1) Why customer purchase brand?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할 때 종종 브랜드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