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경쟁사례,현대카드경여전략사례,삼성카드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상황
3. 마케팅 전략
4. 전략적 제언
본문내용
1. 국내 신용카드 시장 현황

-2011년 말 기준 신용카드 발급장수는 1억 2,214만장
-국민 1인당 2.5장 보유
-신용카드 판매가 민간소비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57.0% 수준
참고문헌
『마케팅 원론』 안광호, 하영원,박흥수 저
『촉진관리』 안광호, 김동훈, 유창조 저
『현대카드 성공사례 분석』 정윤영 ,명춘호 ,고은애 ,구택곤 ,이미경 ,조현민 저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072360.htm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20330000269
http://sungmooncho.com/2011/11/21/customer-lifetime-value/
http://oldconan.tistory.com/854
http://www.card-gorilla.com/sub.php?contents=submenu05&load=menu05_01_view&item=7&page=1
www.hyundaicard.com
http://blog.samsungcard.com/906
http://blog.samsungcard.com/688
http://blog.naver.com/jinipuppy?Redirect=Log&logNo=110101869642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21112024472&subctg1=&subctg2=&OutUrl=naver
http://articl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9691203&cloc=olink|article|default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203&idxno=502339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1&aid=0002281339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0100409570994452&outlink=1
http://www.hyundaicard.com/main/MAIN0000_01WA.do
http://www.samsungcard.com/index.d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 신용카드 빚을 갚지 못하는 신용불량자를 양산하고 그에 따라 사회범죄가 증가하고 소비의 위축으로 국민경제가 회복되지 못하는 부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카드업계에 따르면 2003년 12월, 월별 흑자 전환에 유일하게 성공한 현대카드는 지속적으로 신상품을 출시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한다. 다른 카드사들이 경영난으로 신상품 출시를 엄두도 내지 못하는 상황이어서 현대카드의 이 같은 영업활동에 특히 주목 하게 되었다. 지난 몇

  • 현대카드 마케팅 분석
  • 현대카드 마케팅 분석목 차1. 선정 동기 및 브랜드 소개 (1) 선정동기(2) 현대카드 소개 (3) 현대카드 연혁 (4) 현대카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수익구조­ 현대카드의 BCG위치 2. 상황분석 (1) 전반적인 신용카드 시장상황 (2) 5 Forces 분석(신용카드산업)3. 경쟁사분석(1) 간단한 브랜드별 소개(2) 경재사별 주력전략 & 핵심역량(3) 표분석 - 미래목표, 표적시장, 포지셔닝, 4P 4. 마케팅 (1) SWOT분석(2) STP분석(3) 마케팅전략 - 타겟유형에 따른 전략 (비차

  • [마케팅전략]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 현대카드 마케팅 분석목 차1. 선정 동기 및 브랜드 소개 (1) 선정동기(2) 현대카드 소개 (3) 현대카드 연혁 (4) 현대카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수익구조­ 현대카드의 BCG위치 2. 상황분석 (1) 전반적인 신용카드 시장상황 (2) 5 Forces 분석(신용카드산업)3. 경쟁사분석(1) 간단한 브랜드별 소개(2) 경재사별 주력전략 & 핵심역량(3) 표분석 - 미래목표, 표적시장, 포지셔닝, 4P 4. 마케팅 (1) SWOT분석(2) STP분석(3) 마케팅전략 - 타겟유형에 따른 전략 (비차

  • KT Olleh이동통신 KT KT의서비스마케팅전략 KT 4P MIX분석 KT SWOT분석 KT STP분석 KT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KT마케팅전략의 발전방안
  • KT Olleh 이동통신1. 기업 소개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전략 분석3. 경쟁사 분석(SKT, LGT)4. KT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5. KT 4P MIX 분석6. KT SWOT 분석7. KT STP 분석8. KT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9. KT 마케팅 전략의 발전방안목차1.기업 설명KT의 전신은 1982년 1월 세워진 한국전기통신공사이다.1996년 12월 : 한국통신프리텔을 창립했다.2001년 5월 : 한국통신프리텔과 한솔엠닷컴 합병 법인인 KTF를 출범시켰다.2009년 6월 : 자회사인 KTF와 정식 합병하여 통합법인 KT

  • [마케팅] 현대카드의 브랜드 차별화 마케팅 전략
  • 신용카드 부문 1위로 선정되는 등 단기간에 빠른 성장을 보여주었다.(1) 비전현대카드는 세계 초일류 금융회사로서의 도약을 비전으로 하고 있다. 또한 고객우선, 신용우선, 편의우선, 신속처리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이루는 것을 경영이념으로 삼으며, 우수한 리스크 및 마케팅 역량과 높은 브랜드 가치, 속도 및 창의력, 고객 중심, 인재중심, 투명경영을 핵심가치로 한다. 사업전략은 지속적인 성장과 유니크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