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코카콜라 기타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5 / 2016.01.15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코카콜라 기타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코카콜라 기업선정배경

2. 코카콜라 기업 소개

3. 코카콜라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Threat
Opportunity

4. 코카콜라 STP 분석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

5. 코카콜라 마케팅 4P 전략 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Share a Coke’
‘콜라보레이션’
코카콜라의 실패한 마케팅
코카콜라의 경쟁 상황 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시사점
본문내용
전통적인 맛의 콜라 생산을 중단하고 새로운 맛의 콜라로 대체.
“NEW COKE”라는 비교적 달고 부드러운 콜라 생산
하지만, 소비자들의 강력한 반발로 인해 두 달 만에 “Coca Cola Classic”이라는 이름으로 재생산하여 시장점유율 1위를 되찾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affebene 카페베네 해외시장진출(베트남)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페베네 SWOT, STP, 4P전략및 향후전략 제안 PPT
  • 분석1) 경쟁구도2) 소비자분석3) 유통전략4) SWOT분석5) STP분석 경쟁구도마케팅전략결론시장분석현황음료시장과일음료, 탄산음료 열대과일주스 시장 : 구아바, 리치 등 (1999~2004년 34%의 성장률)탄산음료 시장 : 코카콜라, 펩시 90% 점유 (1999~2004년 7%의 성장률)인스턴트 커피 시장 네슬레와 같은 글로벌 유통 기업토종 브랜드 TRUNG NGUYEN COFFEE의 G7커피시장카페고급카페대중카페영세규모의 노천카페한화 700원 수준의 저가 커피 공급 원

  • 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토니모리 새로운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전략 제안 PPT
  • 마케팅 활용Communication Strategy- 이벤트 회사를 통한 SNS마케팅을 활용2) 광고 마케팅 활용-Collaboration을 진행하며 세련됨 이미지 각인시킨다.-남들과 차별화와 세련됨을 추구하는 20~30대의 Needs를 파악해 고객과 지속적인 Communication ! Communication Strategy결론Conclusion브랜드 샵으로써 후발주자인 만큼 부족한 인지도를 H&M과 협업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향상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콜라보레이션 뿐만 아니라 광고를 통한 제품 홍보에도 신경을 써야 함T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SWOT 분석.42 스타벅스 마케팅 4P45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전략45 이미지 유지와 기업 문화47 마케팅 성공

  • [레드불 마케팅사례 연구]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및 레드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레드불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레드불 마케팅분석 레포트< 목차 >1. 레드불 제품소개2. 레드불 기업환경분석(1) 레드불 내부분석(2) 외부환경분석3. 레드불의 성공요인(1) 블루오션시장 공략의 성공(2) 현지화전략의 성공(3) 차별화된 마케팅4. 레드불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레드불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6. 레드불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7. 레드불 글로벌마케팅전략(1) 품질로 승부(2) 특별함(3)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기업의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취업포털 잡코리아(A+리포트)
  • 분석(규모 및 SWOT)(4) 소비자분석2.1.2. 경쟁환경(경쟁사 분석)(1) 인크루트(2) 커리어닷컴(3) 기타 새로운 전문사이트2.2. 자사분석2.2.1 현황과 경영철학 (ppt에서는 필요없지 않을까?)2.3. 4P2.4. SWOT2.5. SPT2.5.1 시장 세분화와 타겟마켓 설정(1) 개인고객(2) 기업고객 2.5.2 Positioning2.6 전략3. 본문 Ⅱ3.1. 수익모형에 근거한 개인 고객 & 기업고객 그리고 전략3.2. 하이브리드 수익모델3.3. 전략 3.3.1 개인고객에 대한 전략(1) Micro Marketing(2) Brand3.3.2 기업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