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마케팅 PPT- 테슬라 TESLA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테슬라 향후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1 / 2018.08.21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테슬라 TESLA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테슬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언 PPT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테슬라 TESLA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2. 테슬라의 성공요인

3. 전기자동차 시장분석

4. 테슬라의 기업 경영전략
(1) 차별화전략
(2) 인프라구축 전략
(3) 벤치마킹 전략

5. 테슬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테슬라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7. 테슬라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전략 방향제언
본문내용
전기차를 위해 설립된 기업 테슬라는 미국 캘리포니아 팔로알토에 본사가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과 캐나다를 중심으로 전기차를 판매.

테슬라는 세계 최초의 전기 스포츠카를 출시했을 뿐만 아니라, 굉장히 전문적인 배터리 독자기술을 개발하여 제품에 적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홈플러스 경영전략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
  • (price investment policy)’을 2003년부터 한국에서 실시하고 있다. 가격투자란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에 대해 영구적으로 가격을 인하하는 것으로, 일시적으로 가격을 인하하였다가 다시 환원하는 일시적가변적 가격할인과는 전혀 다른 정책이라 할 수 있다. 삼성 테스코는 2003년에 약 2,000개 상품에 대해 가격투자를 단행하였으며, 이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가격투자 정책은 테스코가 범세계적으로 시행하는 마케팅전략의 대표적 예다2125

  •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
  • 고급 관광객,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들의- 경영자층 및 오피니언 리더층을 주요고객으로 하고 있다101214placeFIT 시스템 여행사를 통하지않은 고객들은 FIT시스템을 통해 호텔에서 고객정보를 관리 일종을 마일리지 개념 (여행사를 통하지않은 개인 단골고객)여행사를 통한 예약 저렴한가격에 호텔을 체험하고싶어하는 고객을 위한 비서들 크럽 (BAS) ceo,귀빈들을 예약하는 비서를 상대로 한 호텔업계의 타겟 마케팅 경쟁이 치열1516171923

  • 루이비통 성공요인과 루이비통 브랜드,마케팅전략및 SWOT,STP,4P분석과 루이비통 향후방향제언 PPT
  • 및 재고 판매를 하지 않음루이비통이라는 세계 브랜드이미지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 가격방어에 능함PromotionTV광고를 하지 않고 지면광고 또한 자제함 ( 자사 홈페이지를 통한 광고에서는 상품의 강조 보다는 여행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스토리를 전달)셀러브리티들의 자발적인 매스컴 노출로 루이비통의 브랜드 파워와 가치 어필9. 루이비통 향후방향제언 매스티지 브랜드의 고속성장 – 매스티지 브랜드를 견제할 수 있는 제품출

  • 한삼인 기업현황분석과 SWOT,STP분석및 한삼인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한삼인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수립과 향후개선방안제시
  • 한삼인기업분석마케팅,경영전략새로운4P전략제시향후개선방향CONTENTS1. 한삼인 기업소개2. 한삼인의 현재상황3. 한삼인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5. 한삼인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한심인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사례(1) 브랜드 신뢰구축위한 마케팅(2) 품질경영 전략(3) 고객니즈 반영전략(4) 캐릭터마케팅(5)

  • [웅진코웨이 마케팅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코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과 향후방향
  • 마케팅 사례발표1. 웅진코웨이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웅진코웨이 기업환경분석 (PESTEL분석)3. 웅진코웨이 SWOT분석(1) SWOT분석(2) SWOT전략4. 웅진코웨이 서비스마케팅5. 웅진코웨이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3) 포지셔닝맵6. 웅진코웨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웅진코웨이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언7. 향후방향제언CONTENTS1. 웅진코웨이 기업소개1989년 5월 2일 설립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