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커뮤니케이션] NCSOFT 엔씨소프트 IMC를 통한 기업이미지 개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선정배경
2.기업소개
3.기업분석
4.IMC전략
5.결론
- 본문내용
-
우리는 완성도 높은 게임이 수익 창출에 성공할 것이라는 가설을 기본 명제로 삼음
리니지라는 게임을 10년 동안 판매, 개발하는 등 소수의 게임에 투자를 많이 하며 게임의 질적 향상에 주력
즉, 엔씨소프트가 우리의 기본 명제와 부합하며, 내실을 착실히 키워왔고 향후 게임 산업의 질적 발전을 선도할 것이라 봄
- 최근 만든 야구단을 잘 활용한다면, 게임업계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 보다 함께하는 즐거움의 이미지를 부각 시킬 수 있다고 판단
분석
-엔씨소프트와는 달리 대부분의 게임은 부분-유료화 모델
-대부분의 게임 매출액은 유료아이템 판매 및 유료부가서비스를 통해 매출을 올리고 있다.
-월정액제 모델 보다 고정적인 수입은 적을 수 있으나 많은 사용자의 유입으로 이를 상쇄
우수 전문인력의 확보와 기술력
(풍부한 경험을 가진 핵심 엔지니어들의 기술력)
- 게임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
- 글로벌 퍼블리싱 네트워크
NCSOFT의 인지도
다양한 해외진출 경험
20~30대 성인 남자로 한정된 고객층 (특정 고객들은 향후 매출에 있어서도 한계로 작용)
- 포트폴리오 전략의 부재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의 치우침)
- 게임수준에 못 미치는 서비스 수준
캐주얼 게임의 부재
사회적 비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