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비교분석] 감자라면의 마케팅전략 비교-농심 감자면 VS 해표(신동방) 감자라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선정이유
2. 기업소개 및 제품소개
3. 마케팅 환경 분석
4. 마케팅 전략 분석
5. 성과 분석
6. 평가 및 대안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이유
간편한 식품 라면
웰빙 트렌드(WELL-BEING)
감자라면
해표
감자라면의 첫 출시
농심
라면시장 최대 점유
기업소개-농심
회사명: ㈜ 농심
사업분야: 라면, 스낵, 냉동식품 등 식품류
회사연혁:
1965.9 농심의 모태인 롯데공업(주) 설립
1970.12 국내최초 인스턴트자장면 개발
1978.3 롯데공업(주)에서 (주)농심으로 사명 변경
1985.3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1위 차지
1985.3 86 아시안게임, 88 서울올림픽 라면공식공급업체 선정
1986.10 ‘辛라면' 개발
1989.6 국내 라면시장점유율 60% 달성
2003.9 농심 감자면 출시
기업소개-해표(신동방)
회사명: ㈜ 신동방
사업분야: 식용유, 식품, 상품, 사료, 수출입
회사연혁:
1966.6 동방유량(주) 설립
1996.2 (주)신동방으로 사명 변경
1999.12 ㈜ 해표를 흡수합병
2003.1 해표 감자라면 출시
2003.3 브랜드파워 4년 연속 1위(한국능률협회선정)
2004.11 CJ컨소시엄과 매각 본 계약 체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