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마케팅전략분석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들어가며

서론
1. 선정동기
2. 현황 및 소개

본론
1. 경쟁기업 전략

2. 아이나비의 현재 마케팅 전략

3. 아이나비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 아이나비 STP 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아이나비 마케팅믹스 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결론
1. 전략방향
2. 최종 결론

느낀점
본문내용
팅크웨어는 국내 내비게이션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 현재 DMB, PMP등으로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2006년 내비게이션 시장에서도 지속적으로 선두를 유지하며 내비게이션 하면 아이나비가 연상되는 카테고리 대표 기업으로 자리 매김 했다. 팅크웨어는 지금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기능을 추구하며 내비게이션 시장을 선도하고 소비자들의 편익을 고려하는 기능을 개발해 일반 대중 소비자들에게까지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 매김한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또한 각 지역에 알맞은 내비게이션 S/W, H/W의 개발완료를 통해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아이나비 제품의 성능을 인정받아 해외시장에서도 팅크웨어의 BI를 구축함으로써 국내 1위 내비게이션 에서 세계를 상대로 한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술적인 면과 서비스면 에서 선두를 유지 제품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하여 앞으로 계속적으로 발전해 나가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전자,스마트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G전자 – 스마트폰을 중심으로Contents1- 주제 선정 사유2- 환경분석1 시장환경 분석2 고객 분석3 경쟁사 분석4 자사 분석3- STP 전략4-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경쟁사의 마케팅 전략6- 결론 및 시사점1- 주제선정 사유세계 모바일 시장에서 여전히 3위를 유지하고 있는 LG전자.그러나1- 주제선정 사유2010 2분기 영업이익 – 전년동기 대비 90% 하락이에 대한 책임으로 남용 부회장의 퇴진이 이어지고다사다난한 2010년이었습니다20

  • 블랙박스 `다본다 미라클` 마케팅 분석
  • 마케팅&컨슈머실 상무는 “블랙박스 시장이 본격적인 성장기로 접어들었다고 보고 PC 등 디지털 사업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이용해 아직 확실한 주도 업체가 없는 블랙박스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2.10.04, 헤럴드 경제, 차량용 블랙박스 시장의 폭발적 성장, IT 업체들에겐 새로운 기회?급 성장하는 차량용 블랙박스(주행영상기록기) 시장을 두고 기업 간 경쟁이 치열하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국내 블랙박스 시장은 매년 두 배 이상

  • 스마트폰 마케팅전략분석<삼성옴니아2와 아이폰비교분석>
  • 보고서 및 PPT 세부 역할 분담- PPT 손유현 학생 종합 및 정리- 보고서 최창현 학생 종합 및 정리- 팀원들 각자 분야 조사 후, 자료 제공수업 종료 후강의실5/17• 중간점검- 현재 진행 상태 파악- 추가 및 수정한 자료에 대한 공유수업 종료 후강의실5/24• PPT 자료 종합- 현재 진행 상태 파악- 결론 도출 및 PPT자료 종합수업 종료 후강의실 /네이트 온5/31• 식사미팅- 최종 보고서 진행 사항 공유- 자료 종합 및 점검경영대 식당(행원파크)6/6

  • 경제경영 팅크웨어 성장전략
  • 분석기법1 산업구조분석모형기업의 목표공급자의 힘잠재적 진입산업내 경쟁대체재의위협구매자의 힘I.O.분석경 쟁 전 략경영자원과 핵심역량HRM재무생산마케팅기술핵심 역량자료 - 경영전략. 장세진. 박영사 ○ 외부환경에 해당하는 I.O. 분석은 OT 와 대응한다.내부환경에 해당하는 경영자원분석은 SW 와 대응한다.원래 포터모형이 이렇지는 않았을텐데, 그려놓고 보니 참 촌스럽게 됬네요. 포터선생님한테 사죄라도 해야겠는데요. SWOT

  • 자원준거관점에 따른 전략분석,외부환경관점과자원준거관점,핵심역량의개념및조건,팅커웨이.한국타이어.대우그룹
  • 전략 및 달성성과를 바탕으로 CSR 보고서를 발간.- 최적화 된 CSR, 여섯 단계에 걸친 정교한 중대성 평가 과정을 거쳐 체계적으로 실행, 관리 및 개선을 할 수 있는 한국타이어 통합 CSR 추진체계를 구축.- 통합 CSR 추진체계 구축을 통해 가장 빠르고 자연스럽게 CSR 경영이 정착되기 를 기대 .- 모든 CSR 추진 과제와 세부 업무분장은 기존의 기업 활동과 임직원들의 일상 업무에서 자연스럽게 적용되어 정착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음. - 친환경경영, 협력업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