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팅크웨어 성장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팅크웨어 성장전략
팅크웨어 성장전략
INTRO
저희 조에서 조사한 기업은 이제 도입기를 넘어서 성장기에 들어선 네비게이션 시장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는 팅크웨어입니다.
주력 제품은 네비게이션 단말기로 매출비중 81.7%를 차지하고 있으며, 시장점유율은 21.4%정도로 예측하고 있고, 시장내에서 1위입니다. 또한 수익성이 높은 소프트웨어는 시장점유율 40%로 경쟁업체인 만도맵앤소프트와 시장을 양분하고 있습니다.
우선, 기존의 기업분석과 SWOT 분석에 따른 대안제시 방법론을 따르지 않고, 포터의 산업구조분석모형과 핵심역량분석을 통해 기업목표에 따른 성장전략, 혹은 경쟁환경변화에 따른 기업목표의 수정을 살펴보고자 하는 것이 보고서를 작성한 주요 목표가 되겠습니다.
목 차
I. 팅크웨어 [1] 네비게이션이란?
[2] 팅크웨어
[3] 경쟁상황과 미래시장전망
II. 산업구조분석기법 [1] 산업구조분석모형 개요
[2] 산업구조 분석
[3] 경영자원, 핵심역량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나비 팅크웨어의 내비게이션 마케팅전략
  • 팅크웨어와 같은 국내 중소기업은 유럽시장에 부담이 커 OEM과 같은 License 판매계획을 추진해야 합니다. 또한 제품에 기능적인 면에서 기술개발을 해야 하는데 현재까지 11개국 언어 시스템을 갖추었고 해외 시장에 진출 했을 때 서비스 센터를 건립하여 소비자의 불만을 사지 않도록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해야 할 것입니다.이밖에 유럽시장 진출 후, 미국과 일본시장에 진출하여 더 넓은 해외시장 진출 전략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계속

  • 중소기업 경영론 코원 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성장에 대해 미쳐 대응하지 못하였다. 이로써 2011년 당기에 코원과 아이리버 두 회사는 각각 116억과 383억의 당기순손실을 기록하였다. 매출액도 전분기대비 약 50%감소하였고, 매출액 순이익률은 아이리버의 경우 -41.9%, 코원은 -21.61%로 수익성이 악화되었다. 앞으로 MP3P PMP 시장이 점차 축소될 것으로 예상되기에 현 사업을 유지하는 것으로는 매출액 및 당기손실은 지속내지 악화될 것이다.3. 현재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마케팅, 기술개발 등)Cowon은 다

  • [태블릿PC]갤럭시탭과 아이패드 비교 분석, 향후 전망 보고서
  • 경제>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10492201http://game.inews24.com/php/newsview.php?gserial=527802&gmenu=020521http://game.inews24.com/php/newsview.php?gserial=527802&gmenu=020521http://news.etomato.com/news/etomatonewsread.asp?no=121569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4317280&cp=nvhttp://www.eto.co.kr/?Code=20101111142634900&ts=220341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0111115340681661&outlink=1

  • [태블릿PC]갤럭시탭과 아이패드 비교 분석, 향후 전망 PPT자료
  • 경제>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10492201http://game.inews24.com/php/newsview.php?gserial=527802&gmenu=020521http://game.inews24.com/php/newsview.php?gserial=527802&gmenu=020521http://news.etomato.com/news/etomatonewsread.asp?no=121569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4317280&cp=nvhttp://www.eto.co.kr/?Code=20101111142634900&ts=220341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0111115340681661&outlink=1

  • 팅크웨어의 성공전략
  • ‘팅크웨어의 성공전략’( 목 차 )Ⅰ. 서 론 1. 기업소개1) 연혁2) 조직도3) 경영이념Ⅱ. 본 론 1. 텔레매틱스 정의 2. 텔레매틱스의 전반적 시장동향 1) 세계 주요시장 현황2) 한국시장 현황3. 내비게이션 시장분석1) 국내 내비게이션 SWOT 분석2) 시장 규모 및 수요변화 전망① 내비게이션 해외 시장 규모② 국내 시장 규모- 국내 시장 현황 및 전망③ 내비게이션 수요에 따른 수출입 현황4. 당사의 현황 1) 당사의 SWOT 분석2) 당사의 시장점유율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