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2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팅크웨어
환경분석
기업분석
STP
마케팅 전략
4P’s
본문내용
회사연혁
1997 법인설립2000 국내최초 PDA기반 내비게이션 아이나비320 개발2001 SKTelecom 친구찾기 개발 및 유료화서비스 시작2002 아이나비 실시간 교통정보 MBC DARC idio서비스 시작2002 팅크웨어 네비게이션 S/W그리스 수출2003 내비게이션 전용 단말기 아이나비 ACE 출시2003 휴대폰 기반 네비게이션 아이나비 폰 출시2003 IR52 장영실상 수상2006 코스닥 등록2006 DMB 네비게이션 아이나비 SMART출시
참고문헌
팅크웨어 홈페이지
아이나비 홈페이지
현대오토넷 홈페이지
파인디지털 홈페이지
카포인트 홈페이지
다나와 (가격비교 사이트)
미레에셋증권 홈페이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국내 IT산업보고서
내비게이션 단말기 시장동향- 전자정보센터
한국텔레메틱스협회 홈페이지
네비가(내비게이션 사용자 포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팅크웨어-아이나비
  • 전략분석 – STP전략Positioning자체 W/S을 통한 고객 인지도확보.고관여 제품.Segmentation일반 구매자, 운송업계감시 카메라 증가에 따른 구매.지리, 검색 위주의 구매.교통정보 파악 위주의 구매.택시, 운송 업체의 구매.Targeting신규 소비자(20~30대)경제력이 있고 지각능력이부족한 여성.선호인지아이나비X사i사H사제품/product촉진/ promotion유통/place3. 전략분석 - 4p’s 전략가격/price아이나비 Line-Up의 확대를통한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 출시.고

  • 아이나비의 유통전략
  • 전략 : 팅크웨어는 31일 LG전자와 지상파DMB 겸용 내비게이터에 아이나비맵과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계약을 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LG전자와 공급 계약을 통해 아이나비 맵과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양사 브랜드의 성장 및 유통채널 다각화에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다양한 컨버전스 단말 제품의 보완구조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이뤄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국내 내비게이션의 다양화와 차별화된 상품군을 이뤄낼 것이라고 덧붙

  • [사업계획서] 모바일 경호 시스템 사업계획서
  • 마케팅 활동을 할 수는 없고, 같은 비용을 투입하여 가장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장을 선택하여 마케팅 활동을 집중하게 된다. 이것이 바로 목표시장 전략이다. 즉 어느 하나의 상품이 욕구가 서로 다른 모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고, 또 각각의 세분화된 시장에 맞춰 각각의 서로 다른 상품으로 대응하기도 기업의 부담이 너무 크기 때문에 기업마다 자사 상품을 실질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목표시장을 선정하여 대응함으로써 최소의 마케팅

  • [사업계획서]모바일 경호시스템 사업계획서
  • 마케팅 활동을 할 수는 없고, 같은 비용을 투입하여 가장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장을 선택하여 마케팅 활동을 집중하게 된다. 이것이 바로 목표시장 전략이다. 즉 어느 하나의 상품이 욕구가 서로 다른 모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없고, 또 각각의 세분화된 시장에 맞춰 각각의 서로 다른 상품으로 대응하기도 기업의 부담이 너무 크기 때문에 기업마다 자사 상품을 실질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목표시장을 선정하여 대응함으로써 최소의 마케팅

  • [마케팅]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의 국내 점유율 1위 수성을 위한 방어전략
  • 전략1. 브랜드 PR강화감성적 마케팅을 이용하여 아이나비의 PR 강화TV 광고로 인한 효과적 마케팅“이제 함께 갑니다”Positioning2.판매용 차량 옵션 다양화기존의 판매용 차량에서 네비게이션 사항은 장착의 유/무 만을 따졌음차량별로 네비게이션 기종을 선택할수 있도록 자동차 회사국산차/외제차 와 제휴 점유율 수성을 위한 방어전략Positioning3. 유명 브랜드와 디자인 제휴점유율 수성을 위한 방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