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중국 페이스북 `런런왕`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2.Revenue Models
3.Environment
4.Value Configuration
5.Business Model
6.제언
본문내용
기업 소개
천이저우(陳一舟), 43세
Bachelor's degree in physics from the University of Delaware
Master's degree in engineering from the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M.B.A. degree from Stanford University
1999년 초, ChinaRen 출시
Sohu 그룹에 3000만$에 매각


광통신을 이용한 ISP 사업 개시

2002년 치엔시앙 그룹 창립
현재 총 자산 79억 6천달러


2005년 Renren.com 설립

2011년 NYSE에 Renren.com SNS 최초로 상장

중략

Renren Games
브라우저게임에서 중국 내 선두기업
Games under development
Tomb Robber; Light of Past; Millionaire Legend; Dynasty Chronicles 2.0 and 2 Client base 3D MMO projects.
Games in Operation
Neverland Online; Dragon Slayer; Empire Craft; Millionaire Legend; Age of Ocean; Dynasty Chronicles; King and Conquerors and Cat Tales
임직원
Over 500 experienced gaming professional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뉴미디어] 뉴미디어와 여론형성(SNS와 여론형성)
  • 중국의 SNS와 사용 사례2.5.1. 중국의 SNS중국은 인터넷 검색을 제한하고 중국 내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사이트를 정상적인 방법으로 접속할 수 없는 등 제약이 있는 국가이다. 외부 SNS 서비스를 철저하게 차단하고 본국의 SNS 서비스만을 이용하게 만든 것이다. 중국 본토의 SNS 사이트가 몇 개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큰 사이트는 두 개라고 볼 수 있다. 중국의 대표적인 SNS 서비스인 “시나 웨이보”와 “런런왕”둘 다 기능은 이미 트위터와

  • [인터넷 비즈니스]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메가스터디
  • 인터넷비즈니스목차1장 . SNS1. 서론 최근 추세와 페이스북2. 페이스북 - 마이스페이스- 싸이월드의 비교 분석2-1 PC2-2 Mobile3. 페이스북의 비즈니스 모델3-1 페이스북의 수익 모델3-2 페이스북의 경쟁우위4. 페이스북의 향후 전망2장 . 메가스터디1. 기업 선정 동기2. 메가스터디의 성공 요인2-1 E-Learning 개념 장,단점2-2 비즈니스 모델2-3 EBS와의 비교3. 향후 전망1장 SNS1 . SNS의 발달과 Facebook최근 무선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보급과 함께 소셜 네트워

  •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외부분석 미투데이 내부분석 미투데이 swot분석 미투데이 stp분석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new stp 분석 미투데이 new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기업소개
  • 분석과 시사점(공영일)SNS(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한 국내외 기업마케팅 사례 및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심으로(최재용)웹 2.0 시대의 SNS에 관한 고찰(이석용, 정이상)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의 특성과 발전가능성에 대한 연구 - 트위터와 미투데이 분석을 중심으로-(남유나)LBS협회 http://www.lbskorea.or.kr삼성경제연구소(www.seri.org)뉴스 기사 (전세계 SNS 매출, 국내 예산 300배규모) http://www.bloter.net/wp-content/bloterhtml/2011/10/79562.ht

  • sns(Social Network Service) 해외 진출 전략 성공과 실패(싸이월드-페이스북)
  • Social Network Service해외 진출 전략 성공과 실패목차1.서론2.본론 (사례분석)(1)Online SNS(2) CYWORLD -Cyworld 소개-해외 진출 전략-분석(3) FACEBOOK -Facebook 소개-해외 진출 전략-분석(4)중국에서의 진출 전략 비교-Cyworld-Facebook3.결론4.참고문헌1.서론웹 2.0 시대로 들어서면서 Online Social Networking Service의 성장과 인기가 활발하게 상승하고 있다. 대표적인 SNS 사이트인 마이스페이스닷컴과 페이스북은 1년 새 회원이 4배 이상 급속도로 증가했으며, 얼마 전에

  • [경영전략] 소셜네트워크 페이스북의 성공요인 분석
  • 비즈니스 모델 중에 현재 가장 활성화되고, 많은 수익률을 창출하고 있는 형태가 Social Advertisement이다. 각각의 SNS들마다 서로 다른 광고 형태를 지니고 있는데, 크게 페이스북 형 모델과 트위터 형 모델로 분류할 수 있다.페이스북에서 개발한 Social Advertisement 모델의 이름은 Social Ads이다. 이 모델은 기업이나 광고를 하고자 하는 단체가 페이스북 내에서 광고를 위한 페이지를 개설하고, 외부의 사이트와 연동할 수 있는 Beacon을 개방하는 형태로 이루어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