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메가스터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장 . SNS
1. 서론 최근 추세와 페이스북
2. 페이스북 - 마이스페이스- 싸이월드의 비교 분석
2-1 PC
2-2 Mobile
3. 페이스북의 비즈니스 모델
3-1 페이스북의 수익 모델
3-2 페이스북의 경쟁우위
4. 페이스북의 향후 전망



2장 . 메가스터디
1. 기업 선정 동기
2. 메가스터디의 성공 요인
2-1 E-Learning 개념 장,단점
2-2 비즈니스 모델
2-3 EBS와의 비교
3. 향후 전망

본문내용
→미니홈피
싸이월드에 가입한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개인별 홈페이지. 블로그의 변형된 형태이며 다른른 일촌에게 자신의 사진과 일상을 공개하기 위해 이용한다.
→일촌
싸이월드 소셜 네트워크의 기반이 되는 것. 한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에게 일촌 관계를 맺어줄 것을 요청하는 쪽지를 보내고 상대방이 그것을 수락하면 관계가 이루어진다. 일촌 사이에서는 다른 사람의 숨겨진 미니홈피 게시물을 볼 수 있으며, 사람들끼리 연락처 등 개인정보를 주고 받는 것이 가능하다.
→클럽
싸이월드에 가입한 사용자들이 모여서 만드는 커뮤니티
→도토리
싸이월드에서 사용하는 사이버 머니이다. 한 개의 100원씩 판매되며 홈페이지를 꾸미는데
사용하는 모든 아이템들을 도토리로 구매한다.
→블로그
2008년 4월부터 실시한 서비스. 미니홈피와는 다르게 홈페이지 화면을 꾸밀 수 있다.

3)myspace
마이스페이스(MySpace)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베벌리 힐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이다. 톰 앤더슨(Tom Anderson), 크리스토퍼 드울프(Christopher DeWolfe)가 설립하였으며, 현재 폭스 인터랙티브 미디어가 소유하고 있으며 뉴스 코퍼레이션이 대주주로 있다. 알렉사 인터넷에 의하면 마이스페이스는 영어 사이트 중에서 여섯 번째로 인기 있으며, 미국 내에서는 세 번째로 인기 있는 사이트이다. 300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으며, 2008년 2월 3일을 기준으로 2억 7천만 개의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매일 55만 개의 새 계정 등록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사용자들의 신변잡기, 친구 네트웤, 프로파일이 이 사이트에서 가치를 창출하는 기본 동력이다. 2008년에는 음악과 텔레비전 채널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으나 2009년 2월 18일 이후 한국어 지원이 포기되었다.

→Heroes /Television /Books /Movies
동영상이나 사진 등을 올릴 수 있다.
→Edit profile
개인정보를 수정하는 곳이며, 태그를 사용하여 배경화면을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커뮤니케이션이해] 트위터와 SNS 서비스
  • 와 스마트폰현재 스마트폰 의 보급에 따라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무선인터넷 접속할 수 있게 되었고 이에 따른 트위터의 사용빈도가 많아 졌음.스마트폰 마다 트위터 어플리케이션이 설치 되어 있다는 점도 트위터의 보급에 한몫을 하게됨.트위터의 파급효과트위터와 6.2지방선거 트위터를 통한 6.2지방선거의 연예인의 참여트위터 마케팅 효과트위터로 인한 문제사례SNS 서비스 파급 효과스타벅스의 SNS 마케팅2PM 재범군의 한국 비하발언 파문

  • [정보통신 경제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서의 트위터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로서, 관심 있는 상대방을 뒤따르는 ‘팔로우(follow)라는 독특한 기능을 중심으로 소통함.• 다른 SNS의 친구맺기와 비슷한 개념이지만 상대방이 허락하지 않아도 일방적으로 뒤따르는 사람 곧 폴로어(follower)로 등록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임. 2. 트위터 소개1) 트위터란? 2) 탄생배경 및 현황 3) 성공요인 4) 영향력 7트위터의 창업자중 한명인 잭 돌시는 대학시절 ‘ 자신이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인터넷에 올

  • [소비자행동] 사회적 미디어 이용과 사회적 자본(social capital)과의 관계-소셜미디어 중심으로
  • 소셜 미디어의 구성요소소셜 미디어는 정보, 전자적인 매체(인터넷), 소셜 인 터페이스의 3대 구성요소로 이루어진다. 특히 소셜 인 터페이스(social interface)는 소셜 미디어를 기존의 미 디어와 구분 짓는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친 분이 있는 사람 또는 지인을 통해 정보에 신뢰성을 부 여하며 정보가 급속도로 퍼져나갈 수 있도록 하기 때문 이다. 가장 대표적인 소셜미디어로는 블로그, 소셜 네트 워크 서비스(SNS), 메시지 보드(Message Board), 팟 캐

  • 오픈마켓의 SNS 활용한 홍보전략
  • SNS의 정의와 종류 - SNS란 Social Networking Service의 약자로 사회적 관계 개념을 인터넷 공간을 가져온 것으로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 맺기등을 통해 새로운 인간관계를 넓혀 가는 것을 목적으로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는 커뮤니티형 인터넷 사이트 서비스이다. - 우리말로 표현하면 온라인 인맥구축 서비스로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 정보 공유 등을 포괄하는 개념이며, 참가자가 서로에게 친구를 소개하여, 친구관계를 넓힐 것을 목적으로 개설된 커뮤니

  • [마케팅] 티켓몬스터의 마케팅분석
  • SNS(Social Networking Service)가 가미된 소셜 커머스는 전혀 다른 파급력을 보인다.소셜 커머스란, 공연 티켓이나 여행 티켓, 맛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일정 참가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뜻한다. 이는 언뜻 대규모 혁신의 서비스 신상품으로 보일 수 있다. 그러나 인터넷 공동구매는 이미 옥션, 인터파크 등에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거래 방식이며 특히 주요 온라인몰에서는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한 마케팅도 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