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oogle)분석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 선정 이유
2.기업소개
3.시장환경 분석
4.마케팅 전략 분석
5.결론
본문내용
주제 선정 이유

인터넷 사용률 약 77% (G20중 최고 수준, 2008년 수준)
- 높은 인터넷 사용률 => 글로벌 포털 기업 진출 유리

세계 최고의 포털 사이트
→ 한국시장에서 큰 성과를 올리지 못한 이유 분석

한국 시장 진출 위한 마케팅 전략 분석

기업소개
목 표 : 전 세계 정보를 체계화 하여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
사 명 : 악해지지 말자 ( Don’t be evil)
경영철학
-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추자
- 정보의 필요성에는 국경이 없다
- 위대한 기업으로는 만족할 수 없다. 등...


중략

2. 시장 환경 분석
(1) 인터넷 시장 분석
인터넷 대중화 달성
- 사용서비스 시작(1994년) 이후 10년만에 3,000만 시대 진입
- 국민 인터넷 이용률 약 77.1%(2008년 기준)

참고문헌
- 구글사이트 www.google.co.kr
- 구글, 검색시장 절대 강자 굳히기
- 구글 비공식 블로그 (구글 인사이드)
- 디지털 타임스. 2005.12 구글-‘AOL' 인터넷 연합 탄생
- 코리안 클릭. 2007. 10
- 삼성경제연구소(2006), 통신기업의 콘텐츠 산업 진입: 의미와 전망
- 세계 일보 인터넷, 서명덕 (2006. 11. 21). 구글도 ‘땅콩버터 신드롬’에 예외 없다?
- 시장점유율, http://www.zdnet.co.kr/news/internet/0,39031211,39176527,00.htm
- 이석준(2008), 구글의 안드로이드 개요 및 전망, 중앙대학교정보시스템학과
- 이데일리. 2007.11.06 구글, 이동통신 세계에 들어서다
- 옥션의 성공과 지마켓의 도전
- "중국에 올인하라" 구글·MS 거침없는 공세세계일보 인터넷뉴스부 서명덕기자 2007.03.05
- 파이낸셜 뉴스. 2008.12.18 구글 스타벅스와 제휴
- 파이낸셜 뉴스, 2006/10/17 Google, 국내 본격진출,
- 한국경제신문, 임원희기자. 입력: 2008-02-03 18:40 / 수정: 2008-02-04 10:13
- 황용석(2007), 포털 서비스의 전망, 한국영상산업진흥원
- IT종합뉴스 http://www.zdnet.co.kr/news/internet/search/0,39031339,39158721,00.htm
- comscore 발표자료, 2007
- Online Publicsher Association, 2007, 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1. 기업선정배경.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인텔(INTEL), 마이크로소프트(MS), 야후(YAHOO) 등의 세계 IT 대기업들의 목표를 모두 달성한 기업이며, 이 모든 기록들이 설립된지 불과 10년 밖에 안되는 기업이다. 구글의 2011년도 영업이익은 약 280억 달러로써,

  • 구글마케팅전략,구글성공전략,구글의성공 및 한계점,Google기업분석,Google성공전략
  • 구글창고에 보관되고 있는 전세계인의 개인정보구글링의 위험구글의 SNS인 Orkut은 인도와 브라질에서만 성공구글의 신제품중 80%는 뚜렷한 성과가 없다. 앞으로의 투자에 문제가 없을까?구글의 한계점Thank You!Reference- 구글은 일하는 방식이 다르다, 버나드 지라드, 예문, 2010 - http://blog.naver.com/hpkw?Redirect=Log&logNo=60100289574- http://blog.naver.com/anixay?Redirect=Log&logNo=110093393343들어가고 싶은 기업! 1About Google구글의 성공요인구글의 성공전략구글의 한계

  • 구글 Google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전략분석 및 구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구글의 전략)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1. 구글 기업선정이유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인텔(INTEL), 마이크로소프트(MS), 야후(YAHOO) 등의 세계 IT 대기업들의 목표를 모두 달성한 기업이며, 이 모든 기록들이 설립된지 불과 10년 밖에 안되는 기업이다. 구글의 2011년도 영업이익은 약 280억 달러

  • [구글 마케팅전략 사례] Google 구글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구글 마케팅 SWOT*STP*4P전략*경영전략분석과 구글 향후전략방안과 느낀점
  • 구글 경영,마케팅 케이스연구INDEX1. Google 구글 기업소개2. Google 구글의 주요수익모델3. 구글 기업현황4. 구글 기업환경분석5. 구글의 성공요인6. 구글의 경영전략(1) 빅데이터 활용 경영전략(2) 환경윤리 경영전략(3) 서비스경영 전략7. 구글 SWOT분석8. 구글 STP전략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설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9. 구글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0. 구글 향후전략 제안11. 결론 및 느낀점

  • 구글 google 기업분석과 핵심역량,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
  • 구글 Google마케팅연구-목차-1. 구글 Google 기업소개2. 구글의 경쟁우위와 핵심역량3. IT산업환경 분석4. 구글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5. 구글 STP분석(1) Segmentataion(2) Targeting(3) Positioning6. 구글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 (4) Promotion1. 구글 Google 기업소개1998년 9월 래리페이지와 세르게이브린에 의해 창업된 구글 Google은 검색엔진 시장의 과반수를 차지하고 있는 세계 최대 검색 엔진 포털기업이다.구글은 현재 IT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