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LG 트롬 스타일러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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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1 제품 선정 동기
1-2 제품 소개
Ⅱ. 본론

2-1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1) 현실주의 소개, 특징
2) 현실주의 소비형태
3) 마케팅적 시사점

2-2 LG 트롬 스타일러 마케팅 전략
1) 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전략

Ⅲ. 결론

3-1 결론
3-2 참고 자료 및 출처
본문내용
➂ 고온의 열풍 건조 방식이 아닌 저가열 건조기술로 옷감 손상없이 습기를 제거하여 보송보송한 느낌을 살려줌.


위에서 본 3가지 특징으로 LG TROMM styler는 회식 후 구겨지고 냄새 밴 옷, 매일 앉아서 근무하는 양복을 깔끔하게 관리하고 싶을 때, 눈이나 비를 맞아 눅눅한 옷, 먼지 묻은 교복을 다시 입기 찜찜할 때 옷감 손상은 줄이고 보송보송하고 세균제거까지 가능하며 햇볕에 말려도 남아 있는 각종 세균들을 살균코스로 99.9% 완벽 살균하여 피부에 닿는 이불이나 아기 옷을 완벽하게 살균 가능한 전자제품이다.








Ⅱ. 본론

2-1. 현실주의 라이프 스타일

1) 현실주의 소개

원칙이나 전통보다 '실제 이득'을 중시하는 가치 지향적 라이프스타일이다. 사람들은 원칙, 전통, 과정보다 실리, 결과를 중시하는 성향을 보였다. '원칙과 격식보다는 융통성을 중시한다' '매장보다는 화장을 선호한다' '일의 과정보다 결과를 중시한다'라는 질문에 각각 55.8%, 59.4%, 51.6%의 긍정 응답률을 보였다.

실리를 중시하는 삶은 전업 주부 남편 등 남녀의 전통적 성 역할에 대한 인식도 바꾸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자가 육아와 살림을 하고 여자가 돈을 벌 수 있다' '필요하다면 처가살이도 괜찮다'라는 질문에 각각 45.9%, 46.9%의 긍정 응답률을 보였다.

현실주의 성향은 돈을 중시하는 가치관에서 잘 나타났다. 또한 학벌과 배경을 중시하고 대학 교육의 실용성을 더욱 중시하는 경향을 보였다. '사회적 지위는 낮더라도 돈을 많이 벌
참고문헌
출처 : http://mnb.mt.co.kr/mnbview.php?no=2011020612240916156
http://www.lge.co.kr/brand/tromm/prdouct/TrommProductDetailCmd.laf?brand=TROMM&dispType=B&curcatid=ecat4961&catid=ecat4961&prdid=eprd128151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22&newsid=01610486596448344&DCD=&OutLnkChk=Y
출처:http://weekly.hankooki.com/lpage/nation/200601/wk2006011114414737070.htm
외 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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