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스타일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제품기능분석및 LG 트롬스타일러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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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트롬스타일러 제품기능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LG 트롬스타일러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PPT발표자료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LG트롬스타일러 브랜드소개

2. LG트롬스타일러 제품소개
(1) 제품기능
(2) 작동원리

3. 의류관리기 시장현황분석

4. LG트롬스타일러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LG트롬스타일러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LG트롬스타일러 마케팅 4P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
(1) Product 전략제언
(2) Price 전략제언
(3) Place 전략제언
(4) Promotion 전략제언
본문내용
1. LG트롬스타일러 브랜드소개

LG 트롬 스타일러는 양복, 니트, 스웨터 등 자주 입으면서도 매번 세탁할 수 없는 옷들을 원터치 버튼만으로 옷의 냄새와 습기를 제거해주고 살균·향기 기능까지 갖추어 입던 옷을 새옷처럼 관리해주는 신개념 의류관리기

2. LG트롬스타일러 제품소개

(1) 제품기능
늘어난 옷도 새옷처럼 말끔해지는 스타일링기능
다림질없이 바지 앞주름 잡아주는 바지전용 구김 관리기능
옷감의 구김과 미세먼지 제거해주는 구김제거기능
냄새 탈취와 향을 남기는 냄새제거기능

(2) 작동원리
제품 안에 달려있는 ‘무빙 행어’
1분 사이 220번 움직여
60도 이상의 스팀이 옷감에 닿으며 구김펴

3. 의류관리기 시장현황분석

의류관리기는 시장초기부터 불과 1~2년전까지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부족하고 상대적으로 저평가 되던 시장.
BUT 최근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동아시아등 해외시장에서도 의류관리기가 주목 받으면서 매출이 급속도로 상승하며 의류관리시장이 재평가 되는 추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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