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starbucks 마케팅사례분석및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한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슬라이드 중간중간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대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차
1. 스타벅스 소개

2. 스타벅스 분석
1)SWOT
2)STP

3. 브랜드 마케팅 전략
1) 스타벅스 경험
-a. 현지화와 세계화
-b. 제 3의 장소
-c. 역발상 점포개발

2)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
-a. 사회공헌활동
-b. 윤리적 원두구매
-c. 환경보호

3) SNS 마케팅
① 마이 스타벅스 아이디어
② 페이스북(Facebook)
③ 트위터(Twitter)
④ 유투브(Youtube)
본문내용
스타벅스의 경영철학
People, product, 3rd place
고객에게 독특한 개성과 함께 신뢰를 제공
작가들의 천국 (Writer’s Paradise)
친절한 무관심
무관심의 안락함 속에서 편안함을 느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미디어 SNS 마케팅의 정의와 기업별 SNS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시사점
  • sns마케팅이라고 한다.(이동기, 김지연, 2009) 재 인용 : 한지숙(2012). 위치기반 SNS(LBSNS)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소셜마케팅 - 패션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34, 17-26(이동기, 김지연(2009). 온라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해외진출전략: sk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 ‘경영교육연구’ 12(3), 135-165)라고 정의하였다. 또한 마켓캐스트의 대표 김형택은 개방화되고 서로 연결돼있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의 고객 접점을 기반으로 관심사 및 정

  • 스타벅스 기업분석과 차별화된 서비스전략연구& 스타벅스 마케팅 4P,STP,SWOT분석& 스타벅스 다양한 마케팅사례와 느낀점
  • 스타벅스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en 3. 스타벅스 BCG 매트릭스분석4.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1) 맛과 물류전략(2) 다른 커피 브랜드들과의 차별화(3) 직영전략(4) 입지 선정과 과감한 투자5. 스타벅스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6. 스타벅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스타벅스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1) 문화 마케팅(2) 오감 마케팅(3) 제휴를 통한 마케팅전략8. 결론 및 느

  • 스타벅스 역사 스타벅스 로고변화 스타벅스 성공사례 SNS활용 마케팅 커피시장분석 감성마케팅
  • 스타벅스가 커피에 대한 확고한 권위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특단의 조치→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각 매장 매니저들과도 이러한 혁신을 공유해야 한다고 판단⇒ 2008년 10월 뉴올리언스에서 사흘간 리더십 컨퍼런스를 진행STARBUCKS2.SNS활용 마케팅2008년 금융위기를겪었을 때 스타벅스는 SNS를 활용함으로써 그 위기를 극복당시 6명의 SNS마케팅 전담팀을 꾸려 11개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본격적으로 SNS마케팅을 시작스타벅스는 20만명

  • 스타벅스의 서비스경영 사례 분석
  • 스타벅스의 서비스경영 사례 분석1. 기업소개2. 스타벅스의 서비스 성공요인2-1. 감성마케팅 전략2-2. 내부고객 만족2-3. 외부고객 만족3. 서비스 성과 및 업적4. SWOT 분석5. 문제점 및 개선방향1. 기업소개1971년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어시장에서 커피 원두 로스팅을 하면서, 탄생하였다. 스타벅스는 3인의 동업자 Gordon Bowker, Gerald Baldwin, Zev Siegel이 1971년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어시장에서 커피 원두 로스팅을 하면서, 티와 기타 향신료

  • 마케팅관리론-문화상품 마케팅의 마케팅 전략-문화상품 마케팅의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및 상품화에 대해서는 언론 매체나 학계, 연구소 등의 연구가 다수 발표되어 문화상품 개념 자체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파악이 가능하나, 문화상품 경영 (Culture Industrial Management)의 성공을 위한 구체적 마케팅의 연구 (성공한 문화상품분야의 소비자 조사,개발, 소구 원인, 전략, 구체적 기획 및 개발 과정상에서 발생한 여러 문제들 혹은 애로점의 해결방법 등)와 해당 문화상품 마케팅 전략과 실행에 대한 분석 및 심층적 연구가 거의 없으며, 문화상품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