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동서식품 `맥심`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1) 커피시장 이전상황 환경분석
본 론
1) 자사 분석(동서식품 맥심 TOP)
2) 경쟁사 분석(롯테 칸타타)
3) 광고분석
4) 성공요인(전략)
결 론
1) 결과, 발전방안
- 본문내용
-
동서식품 1986년 ‘맥스웰’ 캔커피로 시장형성
몇몇 회사 캔커피 시장에 합류 하나 미미한 시장점유율
롯데칠성음료 1991 ‘레쓰비’ 출시후 2004년도 선두
트렌드의 변화로 매일 유업 ‘카페라떼’ 출시 후 컵커피 시장 형성
동서식품과 스타벅스의 협력으로 프리미엄화가 이루어짐
롯데칠성음료 NB커피
‘칸타타’ 출시
동서식품 ‘T.O.P’ 출시 성공
MAXIM T.O.P – 브랜드 소개
한국 최초의 1회용 믹스커피 제조
여성 소비자가 뽑은 커피 브랜드 1위
대한민국 커피 점유율 1위 (2010.12 기준)
국내 최대 커피브랜드 상품 제조 / 판매
국내 음료, 커피산업이 한국 GDP에서
차지 하는 비중 (by 한국은행)
08년(19.8%) - 09년(24.5%) – 10년(29.5%)
2008년 이후 커피산업의 총 매출이 매년 증가
->국내 음료, 커피산업 시장의 무한 발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 웅진식품과 훼미리마트의 원두커피사업 성공사례
- 서울 월드컵 경기장 관광개발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 기업 간의 특허소송 애플과 삼성 그리고 삼성과 엘지
- 리더십이론(리더십 특성이론, 행동이론, 상황이론, 팀리더십론)
- 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경영분석,닌텐도미국진출,비디오게임마케팅전략,비디오게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