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소셜 커머스 다모아 비즈니스 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소셜커머스란 무엇인가?
2.소셜커머스의 4가지 유형
3.메타 소셜커머스 다모아
본문내용

1) 쿠폰차트
http://www.coocha.co.kr/

-오늘의 쿠폰 차트

-쿠폰 거래 장터
:매진 되어 살 수 없었던 인기 쿠폰 거래

-나의 관심 상품 보기

-나의 구매 쿠폰 관리
:여러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한 쿠폰을
한눈에 확인, 쿠폰 유효기간 마감 전 알림


2) 쿠폰모아
http://www.couponmoa.com/

-오늘의 쿠폰

-오늘의 상품

-구매 전 보관함 기능

-메모 기능

-카카오톡 쿠폰 정보 공유

-근처 쿠폰 검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Biz Model WAR 비즈니스모델 전쟁
  • [MIS]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비즈니스 모델 분석
  • Ticket MonsterSocial CommerceAgenda티켓몬스터 기업 소개소셜커머스의 정의 및 분류소셜커머스 시장환경 분석비즈니스 모델 분석1) 티켓몬스터 ⇔ 제휴업체2) 티켓몬스터 ⇔ 소비자3) 티켓몬스터 기업내 IT- 각각의 성공요인, 한계점, - 진행중인 프로젝트- 추가적인 개선방향 - 경쟁구도, 매출현황, 최근 동향매출 : 240억원 (2010년 기준)일일 거래상품수 : 15개직원 수 : 150명회원 수 : 60만명대표 : 신현성2010년 5월 7일 오픈, 현재 업계 1위, 브랜드파워/

  • 소셜커머스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및 마케팅전략
  • E-businessGroupon A to Z-목차-1. 소셜커머스의 정의2. 소셜커머스 유형분석3. 그루폰이란?4. 데일리 딜 서비스(Daily Deal Service)의 개념5. 데일리 딜 서비스 시장현황6. 데일리 딜 서비스 수익모델의 진화7.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8.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특징9. 마케팅 전략10. 그루폰 VS 경쟁기업11. 그루폰 전망12. 참고문헌 및 자료1. 소셜커머스의 정의위키피디아는 소셜커머스를 ‘온라인상에서 재화와 서비스를 사고파는 행위에 있어서 소셜미디

  • 소셜커머스 산업분석과 시장상황연구및 쿠팡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소셜커머스 성공요인분석과 한계점연구및 나의견해
  • 소셜커머스 사이트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으며 현재 수많은 소셜커머스 사이트가 존재하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쿠팡, 위메프, 티몬 3가지만을 알고 있다.(1) Before 소셜커머스 (2007.1 월 이후)국내에서 소비자의 구전효과와 공동구매를 통한 쇼핑형태가 사회적 관심사로 등장한 것은 2007 년 1 월 ‘원어데이(www.oneaday.co.kr)가 오픈 하면서부터 이다. 원어데이몰은 하루 한 가지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기존 인터넷 쇼핑과

  • 티켓몬스터 성공사례
  • 소셜 커머스의 새로운 강자 티켓몬스터 51) 회사 개요2) 운영process 분석가)고객접촉(마케팅 전략) 나)서비스 제시(수익모델)다)서비스 제공 라)수익구조마)서비스 사후관리3) SWOT 분석과환경분석가)SWOT분석 나)경쟁사의 비교분석다)시장영역(STP분석) 라)경쟁적 환경마)경쟁적 우위4) 성장요인가)비즈니스적요인 나)중소상인과의 상생 다)젊은 회사 분위기 라)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