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유형,소셜커머스 시장분석과전망,쿠팡기업분석,쿠팡마케팅전략,그루폰,티몬,위메이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Ⅰ. 산업소개
01 소셜커머스 개념
02 소셜커머스 유형
03 비즈니스모델
04 가치사슬분석
05 5Forces Model

Ⅱ. 시장분석과 전망
01 국내 시장현황
02 해외 시장사례

Ⅲ. 기업, SWOT분석
01 쿠팡 소개
02 SWOT분석

Ⅳ. Scenario Planning

Ⅴ. 전략 및 시사점
본문내용
01. 소셜커머스의 개념

SNS나 소셜 릴레이션십(Social Relationship)이
상품의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e-commerce


>> 간단히 말해 소셜미디어(Social Media)를 활용하는 e-commerc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마케팅 전략분석과 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및 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 소셜커머스 5요인 분석2. 위메프 기업선정배경Ⅱ. 위메프 (위메이크프라이스) 의 현재1. 위메프 기업소개2. 위메프 마케팅전략 분석-위메프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위메프 STP 분석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위메프 마케팅 4P 분석• Product• Price • Place• PromotionⅢ. 위메프 경쟁사 분석1. 소셜커머스 Big 3 업체 현재 전략 분석2. 쿠팡 분석-쿠팡 STP 분석-쿠팡 4P 분석3. 티몬 분석-티

  • 소셜커머스,소셜커머스전망과한계,소셜커머스현황및장단점
  • 커머스 방식이라는 뜻이 있다. 소셜커머스의 흐름2. 소셜커머스의 현황소셜커머스가 새로운 유통채널로 급부상하면선 2011년 대한민국 유통시장을 강타했다. 장점만 가지고 있을 것 같았던 소셜커머스 시장을 2011년 말을 기준으로 하여 살펴보면 가짜상품을 판매하다가 적발되는 경우와 허위광고와 과장광고를 하여 적발되는 경우 또한 빈번한 문제점을 안고 있기도 했다. 그리고 과열 된 분위기 때문에 마케팅 경쟁으로 인해 소셜커머스 기업

  • 쿠팡 기업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쿠팡 문제점분석과 위기극복위한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coupang마케팅 성공전략연구< 목차 >1. 소셜커머스 쿠팡 기업소개2.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1) 모바일시장의 성장 (2) 그루폰코리아의 서비스 종료 (3) 소셜커머스의 매출부진(4) 소셜커머스 산업의 매력도 분석3. 쿠팡의 성공요인 분석(1) 좋은 이미지 구축(2) 쿠팡만의 사업영역구축(3) 스타마케팅의 성공(4) 서비스전략의 성공(5) 빠른 배송서비스(6) 조직문화 관리(7) 기업의 신뢰도4. 쿠팡의 커뮤니케이션 전략5. 쿠팡 마케팅전략(1) 쿠팡 SWOT분

  • [기업과 사회] 소셜 컨텐츠로 보는 소비자권리
  • 소셜커머스라는 항목이 생긴 것은 지난 12월부터 입니다. 대형업체들의 공격적인 마케팅과 많은 업체들이 생기면서 3월에는 상담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예약의 어려움, 환불문제 등이 있었습니다. 05결론 및 시사점정부(제도적)소비자생산자소비자 권리 인식 및 정확하고 투명한 정보 제공권리 뿐 아니라 의무에도 충실지나친 권리주장X-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권리를 주장새로운 시장 변화에 대한 신속한 제도 정비결론소비자 권리의 범위

  • [마케팅] 티켓몬스터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과 시장 확대를 위한 인수합병 및 투자유치를 하고 있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상품에 고객이 원하는 가격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명브랜드의 제품과 제휴를 선보임으로써 자주 최고의 검색순위에 올라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충돌 질 하고 있다또한 2011년 8월, 티켓몬스터는 세계 2위 소셜커머스 기업 리빙소셜에 팔렸다. 티몬은 리빙소셜의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 강화한다는 계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