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론] 듀오 다각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기업소개
2)선정동기
본론
1.5요인 모형 3.다각화 전략
2.웨딩산업의 환경분석 1)인수대상기업(라엘웨딩)
1)일반환경분석 2)인수대상기업 선정이유
2)SCP 3)기대효과
3)본원적산업구조 4.차별화 전략
결론
1)VRIO
2)시사점
- 본문내용
-
- ‘2011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결혼정보서비스 부문에서 수상
- 듀오아카데미라는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개설한 커리어 교육기관
- 마케팅 노하우
혼인예식장이 자유업으로 변경
웨딩산업 중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예식장 시장은 점점 더
시장 규모가 커질 것으로 보임
1. 결혼기념일 화보촬영
2. 재이용고객 할인 혜택
3. 死후 관리 프로그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