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결혼정보회사 `듀오` 성공요인과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1. 한국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
(1) 경영이념
2. 시장동향 (결혼정보업계 동향/시장성)
(1) 결혼정보회사의 특징
(2) 결혼정보회사의 역사와 현황
(3) 결혼정보업 호황 이유
3. 시장내에서의 기업의 위치
본 론
1. 7P`s 전략
(1) Product (듀오의 제품전략)
(2) Price (듀오의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판매촉진전략)
(5) People
(6) Physical evidence (물리적 증거)
(7) Process (서비스 과정)
2. 기업분석(SWOT 분석)
3. 듀오의 성공요인
(1) 마케팅 측면
(2) 시스템적 측면
(3) 서비스적 측면
결 론
1. 듀오의 발전방향
(1) 진입장벽
(2) 잠재경쟁세력
(3) 전략적인 발전방향
2. 마치며
- 본문내용
-
1. 선택동기
‘서비스 성공기업은 어떤 곳이 있을까?’를 생각하면서 우리들은 서비스를 경쟁우위로 세우고 있는 여러 기업들을 생각해 보았다. 여러 가지를 생각해 보았지만 우리가 생각하던 기업들은 이미 정평이 나 있는 기업들이었다. 더 새로운 기업을 찾기 위해서 고민을 했었는데 서비스업의 가장 중요한 요소가 사람이라는 특징을 생각해 보니 결혼정보 업체도 서비스 기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우리 조원들의 대부분은 곧 졸업을 압둔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에 이 업체에 대한 관심들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현재 결혼정보 업체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듀오’를 선택하게 되었다. ‘듀오’는 지하철에서 줄곧 볼 수 있었던 광고 포스터를 보면서 정말 참하고 예쁜 사람만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결혼정보업체 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반면 가입 자격이 매우 까다로우며 값 비싼 가입비를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듀오’의 자세한 정보를 알게 되어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