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MTV 글로벌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TV Networks 소개


2. MTV 글로벌마케팅 전략

- 현지화 전략

- 브랜드화 전략


3. MTV의 뉴미디어 환경에서의 전략



본문내용
현지화의 정의
- 국제화․세계화가 진행되면서 기업이 자신의 경쟁적 위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역별로 상이한 문화 및 경영환경 등의 진출 국가(혹은 지역) 특성에 적응해 가는 과정을 의미

현지화 측정방법
- 의사결정의 권한
- 경영관리의 방식
- 배치와 조정 통합

브랜드의 정의
-기업의 판매 도는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 다른 경쟁기업과 구별하기 위해 사용하는 품명, 명칭, 상징 그것들의 결합체
브랜드화 전략
- 브랜드 인지
- 브랜드 Identity
- 커뮤니케이션 구성요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ike,나이키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⓶ 나이키 글로벌마케팅㉠ 생산, 판매 국제적 네트워크 구축나이키의 글로벌 전략이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결정적인 이유는 국제적으로 분업화된 생산네트워크를 적절히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이키는 70년대부터 한국, 대만 등 해외 아웃소싱을 통해 제품을 공급해 왔습니다. 나이키는 이 같은 해외 아웃소싱 국가적 선정하는데 값싼 노동력을 제공하는 생산기지에 이점뿐만 아니라 미래에 판매시장으로써 성

  • [국제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사의 보아를 통해본 글로벌마케팅전략
  • 전략은 보아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인지도 형성 단계 였다면 이렇게 형성된 인지도를 보아의 좋은 이미지와 결부시켜 현지 시장에서 호의적 태도를 가져올 수 있는 지속적인 이미지 메이킹이 필요하다. 생각해 볼 문제첫째, 일본시장에서 보아의 성공은 현지 적응화의 성공이라 볼 수 있다. 현지에 적응하기 위해 어떤 노력들을 해 왔는가? 둘째, 최근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고객충성도라는 개념이 크게 부각되고 있다. 이에 맞게 보아의 팬클럽

  • 세계 젊은이 문화를 선도한다 MTV 킬러 프로그램 성공전략
  • MTV의 성공이유채널 성장 History비쥬얼 STAR를 통한 채널 이미지 확립비음악 프로그램 편성 강화 및 글로벌 공략채널 다각화 및 新 사업 분야 진출Globalization (내용과 배경)Globalization (결 과)Localization (내용과 배경)Localization (결과)MTV 글로벌 SWOT글로벌마케팅전략(STP)글로벌마케팅 믹스관리(4P)MTV의 주요행사MTV의 성장을 견인한 주요 킬러 컨텐츠채널 포트폴리오 현황 및 주요 컨셉미국 내 특정 에스닉 집단을 위해 채널 론칭VH1계열킬러 컨텐츠 현

  • [국제기업환경론]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시장진출
  • ORION PIE IN CHINA1. 서 론2. 본 론2. 기업 소개2-2. 기업 연혁2-3. 기업 성장 과정3. 동양제과의 글로벌 정책4. 해외산업 현황5. 중국의 환경5-1 중국의 국제경제 환경( WTO가입 )5-2.중국의 정치적 환경5-3. 중국의 사회,문화적 환경6. 중국 시장 현황 6-1. 중국의 제과시장의 특성6-2. 대중국 브랜드 전략7. 중국 진출 7-1. 중국 진출 과정7-2. 초기 중국 시장 진출에서의 어려움 및 문제점7-3. 중국 진출을 위한 동양제과의 전략 (마케팅, 유통)7-4. 해외 글로벌

  • [경영전략] 노키아의 한국시장에서 실패사례
  • 노키아의 한국시장에서 실패사례- 목 차 -• 노키아란 어떤 회사인가??• 노키아의 연혁• 세계시장에서의 노키아의 위상• 노키아는 어떻게하여 세계시장속에서 선두기업이되었는가?? - 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 기업비젼- 핵심역량- 기업문화 및 조직구조• 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 노키아의 글로벌경영전략 : 표준화와 현지화- 노키아의 글로벌경영전략의 특징• 노키아는 한국에서 어떤 전략을 펼쳤는가??- 삼성 애니콜과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