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젊은이 문화를 선도한다 MTV 킬러 프로그램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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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MTV가 세계를 젊은이의 문화를 선도할수 있는 발판
세계를 지배하는 시각문화
목차
1. MTV?
2. 천천히 죽어가는 신문 문화
3. 광고 - '백문이 불여일견’ 생각으로 돌아가고 있다.
4. 다양한 선택
5. 일반 상품을 위한 고급 디자인
6. VJ가 영상자료 소개
7. MTV의 성공이유
8. 채널 성장 History
9. 비음악 프로그램 편성 강화 및 글로벌 공략
10. 채널 다각화 및 新 사업 분야 진출
11. Globalization (내용과 배경)
12. Globalization (결 과)
13. Localization (내용과 배경)
14. Localization (결과)
15. MTV 글로벌 SWOT
16. 글로벌마케팅전략(STP)
17. 글로벌마케팅 믹스관리(4P)
18. MTV의 주요행사
19. MTV의 성장을 견인한 주요 킬러 컨텐츠
20. 채널 포트폴리오 현황 및 주요 컨셉
21. 미국 내 특정 에스닉 집단을 위해 채널 론칭
22. VH1계열
23. 킬러 컨텐츠 현황
24. 공익 캠페인
25. MTV.Com
26. MTV 브랜드 사업
27. 한국의 MTV?!
본문내용
빠른 컷으로 연결되는 영상 + 앨범위주의 락 음악을 광고타입의 영상물과 결합 =목표 수용자들에게 최대의 매력.상업 TV의 엄격히 구조화된 쇼들과는 달리 MTV는 구성이 없고, 시작도 없고, 중간도 없으며, 끝도 없는 채널.어수선한 무대와 낮은 조명 사용, 방송 중 실수 허용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새로운 인재를
발굴하는 발 빠른 선두매체로
FM라디오와 경쟁

시청자들에게
프로그램 편성을 전파시키기 위해 케이블 경영자
설득

MTV는 대중음악, TV, 할리우드, 젊은이 문화, 패션경향을 추구하는데 초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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