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제조 및 생산 2-1 담배산업 2-2 KT&G 제품 2-3 담배의 제조 3.KT&G 인적자원 관리 3-1 임직원 현황 3-2 인권보호 노력 3-3 채용 3-4 임금 및 보상제도 3-5 인사제도 3-6 복리후생 3-7 노사관계 4. KT&G 재무관리4-1 경영실적 4-2 재무 제품 분석 4-3 손익 계산서 4-4 신용평가 등급4-5 주주현황 4-6 이사회 구성 및 역할 4-7 연구개발 5.KT&G 시장분석5-1 산업분석5-2 경쟁사 5-3 문화마케팅 5-4 SWOT 분석 5-5 4P분석 5-6 STP 전략5-7 광고 마케팅 5-8 마케팅 전략에 관
확산에 대응하는 애사심 및 주인의식이 있는 사람지속적 성장을 위한 추진력이 강한사람전략적 사고를 지닌 사람4) 직무(일)가 요구하는 인재자기업무에 전문성을 가진 사람문제의식이 있는 사람명확한 목표와 목표의식을 가지고 노력하는 사람>인적 자원 육성 장기발전 기본방향1) 인력 개발원의 현재 상황 및 활동 방향전 조직 구성원 대상① job역량 개발을 위해 kt&g 직무전문가를 육성하려 하고 있다.② leadership 가치공유 및 변화혁신을 위
소비자 보다는 누구나 쓸 수 있도록 평범하면서도 대중적인 디자인과, 범용적인 기능이 합치되어있다.⑶ Tseries : 현 디지털카메라 개발에 트렌드가 되어버린 대형액정의 시초가 된 모델로, 디지털카메라 사이즈에 대한 개념을 재정립시킬 정도로 현격한 발전을 일으켰으며, 작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젊은층과 가볍게 스냅용으로 촬영하기 위한 모델로 개발되었다.⑷ V/Wseries : 수동기능이 첨가된 중급사용자를 위한 모델로 전체적으로 고화소, 고기
KT&G KT&G Corporation | 네이버 백과사전출처 (주)KT&G | www.ktng.com2. KT&G 마케팅 * 브랜드 중심 경영KT&G는 국내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브랜드 관리 전담부서운영.- 브랜드실 : 브랜드 중심 경영 활동 마케팅전략을 기획- 마케팅실 : 통합 마케팅 전략 실행- 제품개발실, 중앙연구원, 고객상담실 - 5개의 부서로 전문화된 조직을 구성하고 정교하게 관리이러한 조건을 갖춤으로 소비자의 트랜드를 잡을 수 있었다. 소비자의 요구는 시대에 따라
KT&G는 여러 가지 문제들에 직면해 있었다. 1988년 국내담배시장 개방 이후 외국담배회사들의 국내시장 점유율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100여년 넘게 국내담배시장을 독점해오던 KT&G는 유명 외국 담배 브랜드와 경쟁하기 위해 그동안의 안일한 경영방식에서 벗어나야 했다. 게다가, 소위 말하는 웰빙(well-being)시대로 접어들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금연운동이 확산되고 담배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강해지는, 그러한 급변하는 사회 환경에 적응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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