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KT&G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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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KT&G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KT&G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KT&G 소개

2. KT&G 마케팅
*브랜드 중심 경영
*브랜드 리포지셔닝
*브랜드 확장을 통한 자산 강화

3. 앞으로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이 밖에 최고급 천연 멘솔을 적용해 청량감이 뛰어난 수퍼슬림 멘솔인 에쎄멘솔 1㎎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에쎄멘솔 1㎎에 적용된 ‘멘사 파이페리타(Mentha Piperita)’는 정제과정에서 극소량만 추출되는 최고급 천연 멘솔로 일반적인 멘솔보다 청량감과 향 발현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향후 에쎄의 멘솔군은 타르 5.5㎎인 ‘에쎄 멘솔’과 컴팩트한 디자인의 ‘에쎄 엣지 멘솔’에 이어 최고급 멘솔을 적용한 ‘에쎄 멘솔 1㎎’까지 3가지 라인업을 구축하며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멘솔 시장에서도 리더십과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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