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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소개
1. SONY
2. CYBER - SHOT
3. T-7
Ⅱ. 환경 분석
1. 거시환경
2. 미시환경
3. STP
4. 4P's
5. SWOT
Ⅲ. 전략
본문내용
Ⅰ 소개



1. SONY

1) 일반소개
회사명 : Sony Corporation
설립일 : 1946년 5월 7일
본사 : 일본 도쿄도 시나가와구 북시나가와 6-7-25
사업분야 : 오디오 / 비디오 / 텔레비젼 / 정보통신 / 전자부품 및 기타


2) 슬로건
Do you dream in Sony?
We help dreamers dream


3). Product & Service List
ㅇ Electronics
- Computers/HandHelds& Peripherals
Vaio / Clie
- Digital Camera & Camcorders
Cybershot / HandyCam
- Television & Video
WEGA / DVD Recorder
- Audio
Walkman / Home Audio
- Mobile Phone _ Sony+Ericsson

- Recordable/Storage Media
Memory Stick / Hi-MD / Micro Drive / Giga Valut
- Other Electronics

Video/Online Games
- Sony Computer Entertainment_Play Station
- Music
Sony Music
Sony Classical
- Movies&Television
Sony Pictures _ +Columbia Tristar Film
AXN _ World TV Network

ㅇ Robots
- QRIO
- AIBO
ㅇ Internet Service/Applications
ㅇ Business 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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