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젠더와 소비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성과 젠더의 차이

2) 젠더의 소비변화


3)젠더의 따른 광고비교

4) 젠더의 따른 소비문화

5) 결론



본문내용
1) 성과 젠더의 차이


Sex : 생물학적성별 Man/Woman
즉, 해부학적, 생리학적 관점에 입각하여 성별로 나타나는 신체적 나이를 말하며 유전학적, 물리적 요인에 기반을 두어 지속되는 경향이 있다.
Gender : 생물학적성별+사회적성별 Male/Female
양성간의 심리적, 사회적, 문화적 차이를 지칭하며 이는 사회적으로 구축된 남성다움 또는 여성스러움의 개념을 말한다. 본질적이고 반드시 고정된 것이 아니며 사회 생활의 상호작용을 통해 얻어지고 시간에 따라 변화한다.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nuthingco?Redirect=Log&logNo=53583699

http://s1blog.co.kr/130117707622

http://amexclub.blog.me/100110777050

http://cafe.naver.com/nexus01/110433

http://blog.naver.com/cnm_univ?Redirect=Log&logNo=140125454822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4110&g_serial=400616

http://www.kbcard.com/

http://blog.daum.net/revopics/12772168

http://blog.naver.com/metokim?Redirect=Log&logNo=5007386987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