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젠더와 소비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성과 젠더의 차이
2) 젠더의 소비변화
3)젠더의 따른 광고비교
4) 젠더의 따른 소비문화
5) 결론
- 본문내용
-
1) 성과 젠더의 차이
Sex : 생물학적성별 Man/Woman
즉, 해부학적, 생리학적 관점에 입각하여 성별로 나타나는 신체적 나이를 말하며 유전학적, 물리적 요인에 기반을 두어 지속되는 경향이 있다.
Gender : 생물학적성별+사회적성별 Male/Female
양성간의 심리적, 사회적, 문화적 차이를 지칭하며 이는 사회적으로 구축된 남성다움 또는 여성스러움의 개념을 말한다. 본질적이고 반드시 고정된 것이 아니며 사회 생활의 상호작용을 통해 얻어지고 시간에 따라 변화한다.
- 참고문헌
-
http://blog.naver.com/nuthingco?Redirect=Log&logNo=53583699
http://s1blog.co.kr/130117707622
http://amexclub.blog.me/100110777050
http://cafe.naver.com/nexus01/110433
http://blog.naver.com/cnm_univ?Redirect=Log&logNo=140125454822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4110&g_serial=400616
http://www.kbcard.com/
http://blog.daum.net/revopics/12772168
http://blog.naver.com/metokim?Redirect=Log&logNo=5007386987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과문화 공통] 교과서 5장(강의 5강)에 소개된 소비트렌드 중 한 개를 선택하여 그 소비트렌드
- [소비자행동] 광고와 스테레오타입
- [조직 개발과 개입사례] 기업사례 `유한킴벌리`, 영화사례 `워터보이즈`
- 오픈 AI사의 챗GPT와 같은 고급 능력을 갖는 인공지능의 등장으로 인공지능의 보편적 활용 영역과 그 가능성이 확대되고 있다 인공지능을 기업이 활용하고 있는 사례를 한 가지 선택하여 요약하고, 이와 관련된 윤리적 쟁점을 발굴하여 의무론, 권리론, 공리론, 정의론, 상대주의 관점을 모두 적용하여 해당 사례를 다각적으로 분석 및 논의하고 마케팅 시사점을 도출
- [소비자행동론] 스마트폰과 소비문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