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다이렉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Ⅰ. 방문판매 1. 방문판매
2. 다단계 마케팅
Ⅱ. 다이렉트 마케팅
1. 다이렉트 마케팅
2. 카탈로그 마케팅
3.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4. 텔레 마케팅
5. 텔레비전 홈쇼핑
6. 인터넷 마케팅
Ⅲ. 자동판매기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6) 방문판매 업체 사례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는 신뢰 기반의 고객관계 중심 차원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차별화된 서비스로 정수기 업계에서 방문판매 시장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방문판매 호조로 2008년 3분기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7.7% 늘었고 최근 정수기 무료 렌탈 서비스 ‘웅진 페이프리’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2만5000여 명의 신규 회원을 확보했다.
방판인력을 통해 30여개 제휴사 상품을 마케팅하는 웅진코웨이 '페이프리'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다른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웅진코웨이는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효과를 얻게 됐다.
그림 -1 웅진 코웨이 코디 관리계정 및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원 수 추이
7) 방문판매의 피해
최근 방문판매로 인한 소비자피해가 급격히 늘어가고 있다.
이 같은 피해 증가는 사실상 다단계판매 영업을 하며, 방문 판매업으로만 신고한 채 영업을 하는 업체들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업계는 풀이하고 있다.
2007년에는 2만 9632건으로 전년도인 2006년 1만 5478건의 두 배 가까이 증가했고 2008년에는 4만 6157건으로 3배가량 증가했다. 반면 다단계판매와 관련한 상담건수는 소폭 감소했다.
방문판매의 매출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데 이것은 다단계판매에 대한 규제를 회피해 신방문판매 업체가 증가되면서 결국 등록된 다단계판매에서 미등록다단계판매로 대체되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림 1-1 연도별 방문판매 피해 건수
- 참고문헌
-
Ⅳ. 참고문헌
폭스바겐 골프 GTI 마케팅
http://blog.naver.com/kohaku3533?Redirect=Log&logNo=140127703737
다이렉트 마케팅 사례
http://cafe.naver.com/websparty.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908&
카탈로그 마케팅 사례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53208500
네이버 백과사전
구글 백과사전
마케팅뉴스-암웨이,다단계업체의 성공요인
암웨이 홈페이지 http://www.amwaykorea.co.kr
한경희 스팀청소기 미국 홈쇼핑 광고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277&aid=0002189365
자판기의 현재와 미래
http://cafe.naver.com/vmsp.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7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