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HP의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5 / 2019.12.24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HP의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성공 사례
난관들
해결책을 찾아서
다이렉트 메일 콘텐츠 만들기
결과와 교훈
SMS 문자메시지를 이용한 마케팅성공사례
- 본문내용
-
HP의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성공 사례
우리는 휴렛 팩커드(Hewlett Packard)의 e릴레이션십(e-relationship) 프로그램에서 거둔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성공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다.
HP의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은 한해 3억 달러의 매출을 유도하고 있으면서, 회원 탈퇴율이 제로에 가깝다고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인상적인 것은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에 의한 고객들의 스팸 메일 항의도 전무하단 것이다.
아마 거짓말처럼 들릴 것이다. 설사 믿을 수 있다 하더라도, HP가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에 막대한 예산을 투자했기 때문에 이런 환상적인 결과가 나온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사실, 우리도 그렇게 생각했었다.
하지만, HP는 자사의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을 위해 그다지 많은 돈을 쏟아 붓지 않았다. 게다가 남들이 따라 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나게 복잡하고 어려운 방법을 쓴 것도 아니었다.
HP의 북미 지역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매니저인 폴 호스트마이어(Paul Horstmeier)는 최근 HP의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이 어떻게 이런 엄청난 성공을 거둘 수 있었는지 설명해 주었다. 사실, HP가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에 성공을 거두기까지는 난관의 연속이었다. 바로 이점 때문에 우리가 HP의 사례를 더 높이 평가하고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