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HP의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HP의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성공 사례
난관들

해결책을 찾아서

다이렉트 메일 콘텐츠 만들기

결과와 교훈

SMS 문자메시지를 이용한 마케팅성공사례
본문내용
HP의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성공 사례

우리는 휴렛 팩커드(Hewlett Packard)의 e릴레이션십(e-relationship) 프로그램에서 거둔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성공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다.

HP의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은 한해 3억 달러의 매출을 유도하고 있으면서, 회원 탈퇴율이 제로에 가깝다고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인상적인 것은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에 의한 고객들의 스팸 메일 항의도 전무하단 것이다.

아마 거짓말처럼 들릴 것이다. 설사 믿을 수 있다 하더라도, HP가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에 막대한 예산을 투자했기 때문에 이런 환상적인 결과가 나온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사실, 우리도 그렇게 생각했었다.

하지만, HP는 자사의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을 위해 그다지 많은 돈을 쏟아 붓지 않았다. 게다가 남들이 따라 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나게 복잡하고 어려운 방법을 쓴 것도 아니었다.

HP의 북미 지역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매니저인 폴 호스트마이어(Paul Horstmeier)는 최근 HP의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이 어떻게 이런 엄청난 성공을 거둘 수 있었는지 설명해 주었다. 사실, HP가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에 성공을 거두기까지는 난관의 연속이었다. 바로 이점 때문에 우리가 HP의 사례를 더 높이 평가하고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dell컴퓨터(델컴퓨터)의 마케팅전략 사례
  •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3Ⅱ. Dell컴퓨터의 인터넷 마케팅 사례1. Dell컴퓨터의 소개52. STP전략83. SWOT분석84. 마케팅믹스105. 그 밖의 경쟁우위 전략126. Dell컴퓨터 마케팅 성공의 총괄적 정리1

  • [졸업] [호텔 관광] 고객관계관리(CRM) 구축한 호텔 분석에 대한 연구
  • 사례제 3 장 고객관계관리(CRM)을 구축한 호텔 사례 분석1. La Mansion del Rio 호텔 2. W호텔3. 메리어트 호텔제 4 장 고객관계관리(CRM)의 문제점 및 발전방향 1. 고객관계관리(CRM)의 문제점 2. 고객관계관리(CRM) 발전방향제 5 장 결 론1. 연구의 요약 2. 연구의 한계점 및 시사 참고문헌표목차표1 - 고객관리의 시대적 변천표2 -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과 CRM의 차이점표3 - CRM으로 인한 기대효과표4 - 워커힐 호텔 CRM 구축개요표5 - “W호텔의 등급별 혜택 비

  • 델컴퓨터와 ERP 레포트
  • 성공사례라 할 수 있겠다. PC 시장과 같은 포화상태의 시장 환경에서는 델이 취하고 있는 방식이 가장 현명하고 바람직한 전략인지도 모른다. 그 결과 델사는 짧은 기간 내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NEC와 기타 컴퓨팅 회사의 경우에는 시장의 환경적 요인을 적절히 살려 저가격 정책을 유지하고는 있으나 저품질이라는 단점이 있다. 이에 반해 HP와 Compaq은 고가격 정책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PC시장은 이미 매력적인 시장이 아니며

  • [e비즈니스] [e비즈니스]델컴퓨터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서 론Ⅱ. 본 론ⅰ. 델컴퓨터1. 델컴퓨터의 배경2. 델컴퓨터사 소개3. 델컴퓨터사의 발전방향4. 델컴퓨터사의 성공전략5. 델컴퓨터사의 현황ⅱ. 인터넷마케팅1. 인터넷마케팅의 정의2. 인터넷마케팅 의의와 특성3. 인터넷마케팅의 전략4. 인터넷마케팅의 보완점과 미래ⅲ. 델컴퓨터사의 인터넷마케팅1. 델컴퓨터사의 인터넷마케팅2. 델컴퓨터사의 특징3. 델컴퓨터사 성공이유Ⅲ. 결 론델컴퓨터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 분석Ⅰ. 서

  • [국제마케팅] 복고마케팅과 모바일마케팅에 관한 사례
  • 목 차Ⅰ. 2008년 소비 트렌드1. MICKEY MOUSE 2. 2008년 소비 심리 Ⅱ. KITCH AND RETRO 1. 복고마케팅의 의미2. 복고마케팅의 매력 3. 복고마케팅이 유행하는 이유 4. 다양한 분야에 부는 복고 바람 5. 복고 마케팅의 활용 포인트 6. 복고 마케팅 시 고려할 사항 Ⅲ. ULTRA - MOBILE1. 모바일 마케팅의 의미 2. 모바일 마케팅의 특징 3. 국내 및 해외 모바일 마케팅 성공 사례 4. 모바일 마케팅의 실패사례 5. 모바일 마케팅의 성공원칙 Ⅰ. 2008년 소비 트렌드2008년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