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마케팅사례분석-DHC화장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다이렉트 마케팅
2. 회사 소개
3. 시장 상황
4. DHC화장품
5. DHC화장품의 다이렉트 마케팅 성공 전략
- 본문내용
-
1. 다이렉트 마케팅
다이렉트 마케팅은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광고매체를 사용하여 어느 장소에서나 측정 가능한 반응이나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상호 작용하는 마케팅 시스템으로 정의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다이렉트 마케팅을 수행하는 가장 대표적인 매체가 다이렉트 메일(Direct Mail)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TV, 라디오, 잡지, 신문 등의 매스미디어나 일반전화, 휴대폰, 팩시밀리 및 비디오 텍스 등의 다양한 전자매체와 각종 광고매체가 이용된다. 다이렉트 마케팅은 그 반응과 거래의 측정이 가능하다. 사실 고객과의 직접적인 대화와 반응을 고려하지 않고 마케팅을 수행하는 경우가 없지만, 다이렉트 마케팅처럼 마케팅의 결과에 따른 소비자의 반응을 신속하게 측정할 수 있는 것도 드물다는 것이다. 따라서 비용대비효 과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이렉트 마케팅은 실험을 바탕으로 하는 과학적인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e-marketing plus 교재 참조) 이러한 마케팅의 특징을 바탕으로 DHC화장품의 다이렉트 마케팅 사례 분석을 살펴 보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