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3 / 2018.10.03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마케팅전략
- 목차
-
1. 주제 선정 사유
2. 환경 분석
3. STP 분석
4. 4P 전략
5. 경쟁 업체의 마케팅 사례 분석
6. 결론, 시사점
- 본문내용
-
1. 주제선정사유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뛰어들다.
다소 늦은 시장 진출, 후발주자는…
다이렉트 보험시장 2위라는 쾌거,
현재 1위 D사와 2포인트 차로 추격이 눈앞
<중 략>
4. 4P전략
Price
보험설계사와 텔레마케터 없이 직접 계약하여 저렴한 가격 삼성화재 애니카 보험보다 평균 15.8% 할인
Product
삼성화재와 동일한 보상서비스
고객이 인터넷에서 직접 보험료 계산 및 결제
인터넷으로 보험료를 확인해도 전화가입 권유 않음
24시간 365일 서비스
Promotion
e-Marketing 중점, 오프라인 광고와 캠페인 활동을 동시 전개 -> 인터넷 광고의 휘발성 보완
홈페이지 방문 후 서비스경험을 하여 가입으로 이어지는
Pull Marketing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한 간편한 체험 어필
Place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가 인터넷을 통해 직접 거래하는 direct 방식 “온라인 완결형 자동차 보험” (인바운드 전략) 소비자의 자발적 가입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