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03 / 2018.10.03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마케팅전략
목차
1. 주제 선정 사유
2. 환경 분석
3. STP 분석
4. 4P 전략
5. 경쟁 업체의 마케팅 사례 분석
6. 결론, 시사점
본문내용
1. 주제선정사유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뛰어들다.
다소 늦은 시장 진출, 후발주자는…

다이렉트 보험시장 2위라는 쾌거,
현재 1위 D사와 2포인트 차로 추격이 눈앞

<중 략>

4. 4P전략
Price
보험설계사와 텔레마케터 없이 직접 계약하여 저렴한 가격 삼성화재 애니카 보험보다 평균 15.8% 할인

Product
삼성화재와 동일한 보상서비스
고객이 인터넷에서 직접 보험료 계산 및 결제
인터넷으로 보험료를 확인해도 전화가입 권유 않음
24시간 365일 서비스

Promotion
e-Marketing 중점, 오프라인 광고와 캠페인 활동을 동시 전개 -> 인터넷 광고의 휘발성 보완
홈페이지 방문 후 서비스경험을 하여 가입으로 이어지는
Pull Marketing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한 간편한 체험 어필

Place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가 인터넷을 통해 직접 거래하는 direct 방식 “온라인 완결형 자동차 보험” (인바운드 전략) 소비자의 자발적 가입 유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삼성 애니카
  • 기업조사 : 삼성 애니카 -목 차-Ⅰ. 기업분석1. 삼성화재의 변천사2. 경영 철학Ⅱ. 환경분석1. SWOT분석2. 외부환경분석Ⅲ. 소비자분석1. 유형별분석2. 연령별분석3. 종류별분석Ⅳ. 제품분석Ⅴ. 삼성화재의 SPT분석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Ⅵ. 광고전략1. 브랜드 아이덴티티2. 광고목표3. 광고컨셉Ⅶ. 제공 서비스 Ⅸ. 삼성애니카의 미래지향적 변화1. 기업분석1)삼성화재의 어제와 오늘고객 지향적인 경쟁력 강화로 건전한

  • [마케팅전략] 삼성화재, 동부화재 SWOT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수립
  • 목 차I 서론 - 기업소개 - 1. 삼성화재1) VISION 20202) 경영기법3) 고객만족을 위한 신뢰경영4) 삼성화재 연혁2. 동부화재1) 경영이념2) 경영비전 및 전략3) C&C NO.1 경영혁신4) 동부화재 연혁II 본론 - 손해보험시장 -1. 삼성화재의 손해보험시장2. 동부화재의 손해보험시장- SWOT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수립 -1. 삼성화재1) 삼성화재 SWOT2)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2. 동부화재1) 동부화재 SWOT2)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III 결론 - 삼성화

  • [마케팅전략] 삼성화재, 동부화재 SWOT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과 서비스를 통해 신뢰를 구축해 왔으므로, 내실 다지기에 한층 충실하는 것이 최선의 전략.WT전략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경쟁사가 마케팅 공세에 힘이 빠질 시기 쯤에 나서서 고객 수성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 혜택을 주는 것엔 한계와 부담이 존재하므로, 종합 손보사인 동부화재는 슬로우 페이스로 꾸준한 마케팅을 하는 것이 오히려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더 유리.Ⅳ.결론- 삼성화재가 나아가야 할

  • [마케팅] 삼성 애니카의 마케팅전략 분석(A+보고서)
  • 전략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 보험 이외의 다양한 편익을 제공하는 고급화 전략” RecommendationIMC Strategy – Premium Brand전술광고: 틈새매체를 활용하여 선호도 구축 인적판매: 보험설계사에게 새로운 명칭 부여(애니카운셀러, 애니카 컨설턴트, 애니)→ Royalty 형성 판매촉진: Anycar membership card자동차 장기 가입자에 대해 골드클래스, 마일리지 등의 혜택 부여자동차보험과 삼성 제품, 주유소 연계 할인 혜택스파 등 각종 고급 시설 할인 혜택

  • 삼성화재 마케팅분석과 성공사례및 실패사례분석
  • 애니카 장점실패사례(녹색자전거보험)5123녹색자전거보험실효성이 떨어짐일반 상해 보험과 보장내용 중복정부의 압박에 의한 ‘울며 겨자먹기식’ 사업 전개(녹색 성장)자전거의 도난에 대한 보상 안됨자전거 사고 시 파손 보장 안됨앞으로의 발전방향6기존 성공요인의 유지 고객맞춤형 보험상품개발의 선두주자신속하고 신뢰감 있는 보상서비스독자적인 연구인프라(삼성교통안전문화연구소)‘찾아가는 서비스’의 강화 FC&RC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