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디젤(Diesel)의 Lifestyle 관련 마케팅 사례 -포스퀘어(Foursquare)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nsumer Behavior & Lifestyle
2.Diesel & Lifestyle
(1)Outline
(2)Marketing
(3)Social Network Service
3.Diesel & Foursquare
(1)Foursquare
(2)Diesel + Foursquare
4.시사점
본문내용
1)정의
포스퀘어는 2009년 , 미국에서 출시된 '위치기반 서비스 (LBS:Location-based Service)이다.
모바일폰에 탑재된 GPS를 활용하여 자신이 있는 위치를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시장 (mayor)과 배지(badge)같은 일종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서 기존의 여타
SNS와는 달리 사용자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표출해낸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참고문헌
1.이학식, [마케팅] (서울: 법문사 ,2007)
2.네이버 백과사전
3.임홍택, [포스퀘어 스토리] (서울: e비즈북스, 2001)
4.사용자 통계자료 : www.appappeal.com/maps/foursquare
5.Michel Solomon, [Consumer Behavior] (Prentice Hall ,2003)
6.옥경영, 소비자행동 수업 자료
7.디젤 홈페이지 : www.disel.com
8.포스퀘어 홈페이지 :www.foursquare.com
9.SERI경영노트 (2011년 4월 21일,100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폭스바겐의 성공요인분석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분석1. 환경분석1) SWOT분석강점(Strength)① 구형비틀의 브랜드 인지도흔히 뉴비틀의 사례는 Retro마케팅이 가장 잘 먹혀 들어간 예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과거 제품의 인지도를 이용해 적은 마케팅 비용으로 효과적인 홍보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retro마케팅은 기업의 입장에서는 매우 매력적인 전략이다. 하지만 이 전략은 소비자의 기호가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지금에서는 한번 죽어버린 제품을 다시 살려 현대의 소비자 기호에 맞

  • [경영학] 모바일 기술의 글로벌화
  • 사례1) 페이스북을 이용한 디젤(DIESEL)의 디젤 캠(DIESEL CAM).디젤은 스페인의 의류브랜드이다. 2010년 데님 패션 브랜드 디젤은 페이스북을 이용한 인상적인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선보였다. 스페인의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디젤 매장에 이른바 디젤 캠이라는 색다른 기기가 설치되었다. 이 기기에는 카메라와 터치 스크린이 세팅되어 있었으며, 피팅룸에서 마음에 드는 옷을 착장해 본 고객이 피팅룸 바로 옆에 설치된 이 기기를 이용해 페이스북 계정

  • [국제경영]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 사례1) 페이스북을 이용한 디젤(DIESEL)의 디젤 캠(DIESEL CAM).디젤은 스페인의 의류브랜드이다. 2010년 데님 패션 브랜드 디젤은 페이스북을 이용한 인상적인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선보였다. 스페인의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디젤 매장에 이른바 디젤 캠이라는 색다른 기기가 설치되었다. 이 기기에는 카메라와 터치 스크린이 세팅되어 있었으며, 피팅룸에서 마음에 드는 옷을 착장해 본 고객이 피팅룸 바로 옆에 설치된 이 기기를 이용해 페이스북 계정

  •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 사례1) 페이스북을 이용한 디젤(DIESEL)의 디젤 캠(DIESEL CAM).디젤은 스페인의 의류브랜드이다. 2010년 데님 패션 브랜드 디젤은 페이스북을 이용한 인상적인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선보였다. 스페인의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디젤 매장에 이른바 디젤 캠이라는 색다른 기기가 설치되었다. 이 기기에는 카메라와 터치 스크린이 세팅되어 있었으며, 피팅룸에서 마음에 드는 옷을 착장해 본 고객이 피팅룸 바로 옆에 설치된 이 기기를 이용해 페이스북 계정

  • [기술경영] 기술사업화
  • 마케팅 계획수립과 주요절차제10장 신기술창업과 사업계획서1. 창업의 정의2. 경영환경의 변화와 창업유형3. 사업계획서의 작성제11장 국제기술이전과 사업화1. 국제기술이전의 정의2. 국제기술이전의 필요성3. 한국의 기술무역 현황4. 국제기술이전의 유형5. 국제기술이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제12장 지식재산권과 특허 경영전략1. 지식재산권의 개념과 종류2. 특허활용전략3. 지식재산권 분쟁과 대응Special Feature 1. - 관련 사례 조사 및 연구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