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디젤(Diesel)의 Lifestyle 관련 마케팅 사례 -포스퀘어(Foursquare)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7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onsumer Behavior & Lifestyle
2.Diesel & Lifestyle
(1)Outline
(2)Marketing
(3)Social Network Service
3.Diesel & Foursquare
(1)Foursquare
(2)Diesel + Foursquare
4.시사점
- 본문내용
-
1)정의
포스퀘어는 2009년 , 미국에서 출시된 '위치기반 서비스 (LBS:Location-based Service)이다.
모바일폰에 탑재된 GPS를 활용하여 자신이 있는 위치를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시장 (mayor)과 배지(badge)같은 일종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서 기존의 여타
SNS와는 달리 사용자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표출해낸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 참고문헌
-
1.이학식, [마케팅] (서울: 법문사 ,2007)
2.네이버 백과사전
3.임홍택, [포스퀘어 스토리] (서울: e비즈북스, 2001)
4.사용자 통계자료 : www.appappeal.com/maps/foursquare
5.Michel Solomon, [Consumer Behavior] (Prentice Hall ,2003)
6.옥경영, 소비자행동 수업 자료
7.디젤 홈페이지 : www.disel.com
8.포스퀘어 홈페이지 :www.foursquare.com
9.SERI경영노트 (2011년 4월 21일,100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