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 코리아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14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리조트 숙박권 리프트권이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쿠폰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이유는 무엇인지?


세계 최대 소셜커머스 회사인
그루폰은 왜 한국에서는 크게
성공하지 못했는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Groupon Korea 그루폰코리아 마케팅조사
  • Groupon Korea- Marketing research to increase the customer satisfaction ContentsGroupon GlobalGroupon KoreaAbout your SurveyProblems of Groupon KoreaAnalysis of SurveyConclusionsGroupon GlobalGroupon GlobalHistoryLaunched in 2008 in Chicago.In 2010:250 markets world wide.35 million User.Groupon GlobalFinancial partRejected Google offer“What would it take? $7billion? $8billion? Google’s got $30billion, which is a lot of cash, but when you’re approaching a third of that, that’s asking for a lot.”Groupon GlobalRegionsGroupon GlobalWorldwide SuccessQuestions abou

  • 쿠팡 기업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쿠팡 문제점분석과 위기극복위한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coupang마케팅 성공전략연구< 목차 >1. 소셜커머스 쿠팡 기업소개2.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1) 모바일시장의 성장 (2) 그루폰코리아의 서비스 종료 (3) 소셜커머스의 매출부진(4) 소셜커머스 산업의 매력도 분석3. 쿠팡의 성공요인 분석(1) 좋은 이미지 구축(2) 쿠팡만의 사업영역구축(3) 스타마케팅의 성공(4) 서비스전략의 성공(5) 빠른 배송서비스(6) 조직문화 관리(7) 기업의 신뢰도4. 쿠팡의 커뮤니케이션 전략5. 쿠팡 마케팅전략(1) 쿠팡 SWOT분

  • 소셜커머스 그루폰 GROUPON 기업분석및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향후전망
  • 그루폰의 기업가치를 47억 5,000만 달러 수준으로 추산하고 있다. (이데일리, 2011. 2).현재 그루폰은 44개국 500여 지역 거점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1년 1월에는 중국의 인터넷 기업인 텐센트와 합작하여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그리고 한국 진출을 위해 티켓몬스터, 데일리픽 등의 인수를 고려했으나 불발되고, 2011년 3월에 공식적으로 한국에 ‘그루폰코리아’를 출시했다. 그루폰의 한국진출로 대형업체와의 규모 경쟁을 위한 국내 소셜

  •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현재 문제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방향
  • 그루폰 4344282 2734306 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백만소셜커머스 도메인별 방문자수그루폰의 현재 상황 Part I.배경 분석2007:소셜커머스 유행의 시작,그루폰의 설립2010.5쿠팡설립2010.3티몬설립2010.8위메프코리아설립2011.3.14그루폰코리아설립한국,소셜 커머스열풍의 시작 늦은 시장 진입으로 인한 Market Share 확보 실패늦은 시장 진입 Part I.문제상황 분석할인마트오픈마켓할인가

  • 소셜커머스 산업분석과 시장상황연구및 쿠팡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소셜커머스 성공요인분석과 한계점연구및 나의견해
  • 그루폰코리아2013년 상반기-월평균 이용자수 4,674,322명-4개 앱 중 총 이용시간 점유율 44.3%-월평균 이용자수 3,949,890명-4개 앱 중 총 이용시간 점유율 38.3%-월평균 이용자수 1,853,978명-4개 앱 중 총 이용시간 점유율 15.2%-월평균 이용자수 660,587명-4개 앱 중 총 이용시간 점유율 2.2%운영회사포워드 밴처스 LLC티켓몬스터위메프그루폰출시년월2011년 8월2011년 7월 2011년 8월 2011년 5월대표 패키지명com.coupang.mobilecom.tmoncom.wemakepricecom.ithdityandroid.group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