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양유업의 기능성 커피 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분석
2.소비자 욕구 조사
3.STP
4.브랜드 전략&4P MIX
5.연구 의의 및 한계점
- 본문내용
-
오설록 ‘ 브레인+’
물에 태워 마시는 수용성 비타민제로 녹차 브랜드 ‘오설록’에서 출시
집중할 때 발생하는 뇌파 ‘알파파’를 테아닌 성분이 증가 시켜줌에 따라 집중력
향상
김영건 해태음료 마케팅부문 팀장
“커피전문점 같은 외식업계에서 커피만큼 잘 팔리는 인기메뉴가 바로 라떼음료”라며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웰빙 재료를 서로 결합해 만든 음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언급
강점
커피믹스 시장점유율 2위
할랄인증 획득
콜드체인시스템
다양한 제품 보유
제품 배달의 편리성
2011 베스트 브랜드 대상
커피믹스 분야
기회
웰빙- 라떼 열풍
데아닌의 성공 사례
커피의 효능 입증
커피와 집중력 관계 입증 공무원 경쟁률 심화
약점
남양-매일유업 컵커피 담합으로 이미지 추락, 과징금 부과
위협
우유 및 유제품 가격 인상
원두 가격의 상승
대형 프렌차이즈의 RTD음료 사업 진출
뛰어난 데아닌의 효능을 모르고 있는
사람이 거의 대부분.
데아닌을 알려야 할 필요가 있음
브랜드 이미지 구축의 필요성
W.U.B (Wake up brain)
‘이 커피를 마시면 왠지 집중이 더 잘되는 것만 같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