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유니레버 도브 DOVE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기업소개
시장 및 시장의 특성
제품소개
2. 본론1
국내 진출 배경 및 성공요인
글로벌 마케팅 전략
3C분석
STP 분석
6P 분석
3. 결론
성공요인
문제점 및 해결책
- 본문내용
-
성공요인
적절한 표준화와 현지화의 mix
통합화 전략 : 제품의 표준화
도브 비누 제품은 보습효과를 내세워 전 세계적으로 단 4개의 공장에서 생상된 제품을 공급
세계적으로 제품 표준화 → 소비자들이 ‘도브 비누는 전 세계적으로 같다’고 인식, 핵심 기술 유지 가능
경쟁기업 : P&G
오하이오 주(州) 신시내티에 본사 위치
비누·세제·청정제 등 세제 및 청소용품, 치약·방취제·샴푸· 화장지 등을 포함하는 개인용품, 쇼트닝·케이크 믹스·커피 등을 비롯한 식품, 그리고 셀룰로오스 펄프·화학제품·동물 먹이 등과 같은 잡화 등 몇 개의 분야로 나누어 제품 판매
2000년 현재 총자산 341억 9400만 달러, 매출액 399억 5100만 달러
2005년 1월 질레트 인수
경쟁제품 <head & sholders>
세계 판매 1위의 두피 토탈 솔루션
미국 ,영국, 러시아, 중국 등의 다수 국가에서 비듬샴푸군 중 1위
P&G에서 자체적으로 매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Gold Stein Award 수상
소비자의 니즈와 시장의 변화를 감지하고 작년부터 손
상케어를 강조하는데 힘써 손상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
리 잡아 가고 있는 단계
헤어 자체의 다양한 특성을 반영하여 탈모, 두피케
어, 손상모발시장, 비듬시장, 손상 모발시장 등으로 기
능별 세분화
손상모발 시장에 집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