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볼보(VOLVO)의 시너지적 기업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12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VOLVO
- 기업소개
- 기업상황
(카르스텟트 사장)
2.기업문화 혁신
- 도전적 목표설정
- 고객중심적 기업문화
- 조직개편과 경영혁신
- 볼보자동차문화의 광고전략
3.이론지식과 시너지관리
- 볼보의 성과
- 카르스텟트의 학습 체계
- 본문내용
-
설립
볼보 자동차는 Gustaf Larson과 Assar Gabrielsson이 스웨덴 예테보리에 설립
포드 자동차
1999년 이래 포드 자동차가 볼보 자동차의 지분을 100% 소유
핵심 가치
혁신적인 디자인
볼보의 모든 제품은 환경에 대한 배려를 극대화 시켰다.
볼보는 모든 사업 및 경영활동에 있어서 최고의 품질을 추구한다.
볼보에게 안전은 항상 최우선 순위이다.
카르스텟트 사장의 취임
프랑스의 전체 자동차 시장 성장률 20% 감소
볼보자동차가 특별히 혁신적인 신제품을 시장에 내놓지 않은 상황
*연간매출 10,800대
*연평균 1,300만 프랑크
(약 244.3만달러) 적자
*연간매출 21,000대
*연평균 1,900만 프랑크
(약 357.1만달러) 흑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