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VOLVO)의 시너지적 기업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VOLVO
- 기업소개
- 기업상황
(카르스텟트 사장)
2.기업문화 혁신
- 도전적 목표설정
- 고객중심적 기업문화
- 조직개편과 경영혁신
- 볼보자동차문화의 광고전략
3.이론지식과 시너지관리
- 볼보의 성과
- 카르스텟트의 학습 체계
- 본문내용
-
볼보문화 정착
자동차 판매상에게 볼보자동차의 문화를 이해시킴.
볼보승용차의 부정적 이미지 쇄신을 위해 노력.
볼보문화의 긍정적 주입과, 기존가치관의 전환을 위한 노력.
도전적 목표설정
당시 총판매의 20%가 반복구매에 의한것임을 분석.
이러한 흐름이라면 연 20,000대 이상의 매출도 가능하다는 것을 강조.
판매목표를 실판매의 두배로 늘려, 총판매의 70%이상을 새로운 고객창출에 힘씀.
목표달성을 위한 노력
주기적으로 본사(스웨덴)을 방문하여 볼보프랑스지사의 운영상황 보고.
출고, 배달을 효율화
판매주문절차를 전산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수 있는 빠른 피드백
프랑스 사람들이 안전성과 차분함에 무관심하다는 부정적 견해를 일축.
조사결과 30.6%안전성 41.2%가 차분한 신뢰감을 매우 중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