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KB 드림톡적금 IMC 기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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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tep1 : Situation Analysis
자사 상황 분석
시장 상황 분석
경쟁 상황 분석
Dream Talk 분석
Step2 : Targetting / concept proposal
타겟 설정, 분석
컨셉 도출, 슬로건

Step3 : IMC Strategy
1st Advertising : 흥미 유발의 런칭 광고
2nd Advertising : 시리즈 – 해외여행, 카메라
3rd Promotion : dream family
매체 Scheduling
본문내용
“SNS 이용한 금융 상품의 출시”
= 적금상품의 새로운 변화
“어느 적금 상품에서도 볼 수 없던 특징”
다른 상품과의 차별화 가능!
‘어디선가 많이 본 것 같은데..?’
흔하고 상투적인 커뮤니케이션

SNS를 기반으로 하는
Dream talk의 경우
SNS 이용자가 많은 연령대인
20대를 타겟으로
설정하는 것이 용이함.
#젊은 남주인공 등장
화질않좋은 사진과
잔고 없는 통장 보며
한숨



#통장 줌 인
잔고가 없는 빈 통장
(음성이 들린다)



#멘션이 하나 둘 늘고
돈 수치 점점 올라간다




# 멘션이 가늑 차자,
돈 수치가 100%가 된다
(효과음 띠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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