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유통과정의 투명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05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MART CONSUMER (스마트 컨슈머)
2.소비자의 인식 변화
3.소비자의 유통 정보
4.직접 마트 방문
5.조사 과정 및 결과
6.문제 인식
7.현재 시장의 유통 정보
8.식품 유통업체 불신의 원인
9.유통 과정 정보 누락 불충분
10.유통과정 정보의 신뢰성
11.유통과정 투명성
12.<서울우유> - 제조일자 표시
13.<계란>
14.<두부-풀무원>
15.기업의 노력 및 발전 방향
16.정부 역할
17.소비자의 역할
- 본문내용
-
사진
구체적 현상파악 위한 추후 조사 계획 수립(현재 시장의 유통과정 공개 여부와 정도 조사)
식품 유통 현황
-두부 포장 여부
…. 소비자 포장 된 상품 선호
상품 정보 획득 용의 신선함, 안정성 기대
-아이스크림(유통기한 없음)
호텔 물탄 육류
-수입산 식품(정보의 비대칭성 따른 안정성)
-달걀 부화중지란(안정성 간과한 신뢰성 위협)
효율적인 정보 공개 시스템 부재
관련 법률 및 정형화된 제도 미흡
상품 및 서비스 자체 정보 이외의 피드백 및 신뢰성 확보 위한 다양한 정보 필요
“정보의 질과 양, 제공 과정”
소비자 획득 가능 정보의 충분성
소비자 획득 가능 정보의 편의성
소비자 획득 가능 정보의 신뢰성
기업의 유통 프로세스의 투명화
소비자 위한 정보 제공 노력
유통 프로세스 시스템 합리성
기업의 신뢰성 구축 및 이미지 재고
생산 제조 과정에서부터의 고객화 실현 노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