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영화 산업의 유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haracter
2.Before Screening
3.Screening
4.After Screening
5.Problem & Solution
- 본문내용
-
NOC
디지털 배급 관리를 위해 설립
콘텐츠의 전송(IP 멀티테스킹), KDM 생성/발급 관리, 보안 로그 수집, 장비 모니터링
배급사와 극장 간 거래에 편리성과 투명성을 제공
KDM Issuer
- 배급사 극장 간의 KDM(Key Delivery Message)을 관리함
Film과 유통과정 동일
Film대신 하드디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차이
광통신 네트워크를 통해 DCP를 배급 극장 수∝통신비용
다수의 극장으로 멀티캐스트 전송
극장 수와 관계없이 동일한 위성 사용료
일반 케이블 방송과는 달리 시청자가 자신이 편리한 시간에 보고 싶은 프로그램만 볼 수 있음
뉴미디어의 등장!(IPTV, DMB 등) + 통신 및 IT기기 업체들의 영화 제작, 배급 참여
-> 영화 유통 창구 다원화/시장변화로 배급시스템 변화 및 홀드백 기간 단축
- 참고문헌
-
참고자료
동네 비디오 대여점 몰락을 어찌할꼬/장익준 - 오마이뉴스
홈비디오의 큰손들 바이바이/이영진 - cine21.com
비디오·DVD 시대 국내서 마침표?/라제기 –인터넷한국일보
한국영화산업의 현황과 전망/최평호, 2005미래전략포럼,
국내 비디오물산업 유통실태분석 및 유통구조 개선방안 연구/문화관광부
비디오 대여시장에서 영화 흥행요인에 관한 연구/신숙
영화진흥 위원회 http://www.kofic.or.kr/
[신성장동력 시리즈] 디지털 컨텐츠 기술, 사업에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이영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