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베스킨라빈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2.전략제시
3.IMC PLAN
4.마무리
5.Q&A
- 본문내용
-
아이스크림시장을 포함한 디저트 시장의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현재 국내에서 예전의 미국에서의 포드의 위치
명실상부 최고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4년 동안 점유율 1위를 자랑하지만
치열한 경쟁 상활과 자사의 낙후된 이미지로 인해 언제든 위험해 질 수 있는 상황
따라서 지금의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해야
Baskin Robbins도 언제까지나 1위일 수는 없기에 끊임없는 혁신이 필요하다
천연 생과일을 활용하거나 유지방 비율을 줄여 단맛을 감소시키고 칼로리를 낮춘 젤라또 아이스크림의 인기...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프리미엄아이스크림에 비해 지방함량이 낮고 저칼로리라는 것을 강조함으로써 인기...
웰빙아이스크림의인기
BR 기존의 감성 가치
Fun & Variety 과 공감하는
즐거움, 달콤함, 다양함의
감성적 가치!!
새로이 추구하려는 감성 가치
BR 신제품을 통해 전달하고픈
감성적 가치와 공감하는
독특함, 고급스러움, 건강함
연인이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에 즐거움을 더하는
고급스러운 BR 브라우니&아이스크림
한 주를 보낸 주말 저녁,
사랑하는 그와의
즐거운 데이트의 하이라이트
그는 어떤 디저트를
준비했을까?
자료평가
-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kd0***
(2016.05.29 15:07: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