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잘된광고, 잘못된 광고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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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 서론 – 광고선정 배경
2 . 본론
잘 된 광고
- e-편한세상
- 대한항공

잘못된 광고
- 참소주
- 까스활명수
3 . 결론
본문내용

˙ 2009 한국경제신문 광고대상
˙ 대한민국 광고대상 TV부문, 옥외광고부문
우수상 수상 - 진심이 짓는다 편
˙ 국민일보 광고대상 건설부문 우수상 수상
˙ 제 46회 조선일보 광고대상 건설부문 수상
˙ 09 조이 브랜드 상품 아파트 부문 수상
˙ 아파트 브랜드 대상 베스트상 수상
˙ 아시아경제 아파트 브랜드 대상 고품격 대상 수상
˙ 국가 고객만족지수(NCSI) 1위
˙ 201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아파트부문 대상’

'스토리 텔링'은 제품을 무미건조하게 설명하는 대신 고객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이야깃거리를 던지는 마케팅 기법을 말한다


가사내용:
참소주 소녀 손담비
너와 함께 참소주 신나게 마시고 싶어
비운 잔 채워주고 남기지 말고
참소주 원샷하고 다시 또 한잔
나와 함께 한 병 더 (한병 더)
기분 좋게 달리자 (달리자)
참소주 깨끗하고 깨끗해서
아침에 일어나면 웃음꽃 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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