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lg텔레콤 핸드폰CanU의 브랜드네임 정착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0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anU 의 SWOT분석
문제점 도출
인쇄광고의 문제점
광고 목표
Target 선정
새로운 타겟 설정
타겟의 라이프 스타일
광고 컨셉
본문내용
새로운 타겟 설정
휴대폰은 젊은 층의 문화를 대변하는
핵심 아이콘

Main : 휴대폰을 통한 새로운 놀이를 찾고자 하는 10대 후반~20대 초반

타겟의 라이프 스타일
-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 변화에 민감
- 남보다 튀길 원하고 남에게 보여지기를 좋아함
다양한 문화에 매니아 층이 형성되어있음
(예) 다모폐인. 싸이폐인. 디카족)
포토샵등을 이용, 작품을 만들기를 좋아함
재미있는 ‘꺼리’들로 자신의 홈페이지의 방문자수를 늘리고자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동통신사 ktf show 광고분석자료
  • 목 차1. 서 론 p21) 주제선정 동기2) 발표목적 및 취지2. 기업소개 p21) 회사개요2) 경영목표3) 회사비전4) 경영방침3. 기업상황 p41) 전체시장 규모2) 제품특징3) 브랜드 출시배경4) 인지도4. 기업분석 p6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5. 광고분석 p141) 광고대상의 설정2) 광고목표의 설정3) 메시지의 작성4) show 광고분석5) show 광고 시리즈6. 경쟁기업 분석 p171) SK 텔레콤2) LG 텔레콤3) SKT 의 “T” 광고 및 LG텔레콤 “OZ” 광고7. 광고와 이윤 p211)

  • [광고경영] SKT의 `TTL`과 KTF의 `Na`에 대한 IMC전략 비교분석
  • 커뮤니케이션에 의한 기성의 접근방법이 아니라 비논리적이지만 비정형적 구성을 통해 소비자 스스로 의미를 해석하게 하는 불완전성을 통해 호기심을 유발하는 자기표현, 자기창출로의 감성적 접근 방법을 시도함으로서 소비자 스스로 광고에 참여하고 타겟층이 자기 동일시라는 브랜드가치와 TTL이 젊은 층을 위한 혁신적인 브랜드라는 지위를 획득하게 하는 전략을 전개하였다.(2) SWOT분석< 강점 >현재 이동 통신 업계의 선두주자의 자리를 지키고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전략의 실행 광고는 한 시대의 사회 문화와 가치관을 비춰주는 가장 대중적인 매체로서 인식된다. 이를 다시 말하면 광고는 그것이 커뮤니케이션되는 사회의 문화적 영향에 민감하다는 것으로 그 이유는 광고의 표현방식이나 커뮤니케이션 패턴이 그 사회 구성원들이 공유하는 문화적 규범에 밀접히 연관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광고가 그 사회의 고유한 문화를 반영하고 있다는 점에 대해서는 여러 학자가 동의하고 있다. 광고와 브랜드를 차별

  • [졸업][마케팅전략]SK텔레콤 CARA 광고전략 및 마케팅분석
  • Ⅰ. 서론최근 들어서 각 기업에서는 개별브랜드를 알리는 경향이 강하다. 기존에 삼성, LG등 그룹이미지 통합을 위해 강력한 브랜드 통합전략을 펼치던 움직임과 달리, 새로운 감각세대인 신세대가 핵심소비계층으로 등장함에 따라 개별적인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브랜드가 세분화 되기 때문이다. 이를 대표적으로 볼 수 있는 곳이 이동통신업계이다. 10대 전용을 위한 팅 카이홀맨 비기, 20대 초반 전용 TTL 카이 Na, 20대 중후반 전용 UTO 메인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LG전자로 회사명 변경1995. 7제니스 인수혁신의 시기 : 21세기를 향한 경영혁신(1987 ~ 1994) 1993TFT-LCD 사업관련 투자 강화1994중국시장 전략적 진출1991. 12국내 최초의 가전수출 20억달러 돌파1989. 121세기를 향한 비전 설정국제화시기 : 국제화 및 첨단기술개발(1978 ~ 1986)1984. 5평택공장 준공1984. 12매출 1조원 돌파1981. 4국내 최초로 미국생산법인 설립1978. 12전자업계 최초로 수출 1억 달러 돌파성장의 시기 : 도약을 위한 기반구축(1966 ~ 1977)1976. 11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