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고효과측정방법과 실제 사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효과측정
2. 측정방법분류
3. 미디어 별 실제 사례
4. 브랜드 별 실제 사례
5. 결론
- 본문내용
-
버스광고 주목정도 조사
버스 색상에 맞춘 싱크마스터 3가지 비주얼에
대한 선호도 조사
디지털 캠코더를 이용해 토털 카운팅 조사
효용성
-특별한 광고 방법 없이 대중들에게 쉽게 전달
가능
문제점
광고효과 측정 어려움
소비자의 인식은 늘었으나 실제 소비와의
연결효과는 강하다고 볼 수 없음
컨텐츠 선호조사로 구성 사용자 데이터 획득
노출 집단과 비노출 집단으로 분류
인터넷 배너 광고 측정은
노출 -> 응답(클릭) -> 전환(회원가입)
측정대상- 배너광고를 대상으로 상업적 광고가 운영되고 실제 사이트와 시장의 실제 제품, 그리고 실제 그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용자를 대상
* 김종국과 김수로를 광고모델로 사용
김종국의 ‘따줘’를 개사한 CM송과 건강
미를 통한 트랜스지방 0% 강조
* 효용성- 다른 치킨과는 달리 ‘소비자에게
건강한 치킨’이라는 메시지 요인이 가장
큰 광고효과로 선정
* 측정결과- 남성>여성, 10대 여성 및 40대
남성에 큰 광고 효과. 광고효율성지수에
서 서비스업종 평균의 5.3배 측정
- 참고문헌
-
- http://mbanote.com/80105595315
- http://blog.naver.com/walter/140027209941
- (논문) 마케팅강좌 : 마케팅과 경영관리 /광고효과 측정방법 /전정봉
-http://blog.naver.com/sunnono3?Redirect=Log&logNo=20015216392
- web4.jj.ac.kr/%7Ekhlee/cyber/ad/new9.ppt
- http://blog.naver.com/jwsim0730/130043842665
- 한국광고협회: www.kaaa.co.kr/
- www.cmvalue.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