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아이코닉스(뽀로로)의 프랑스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3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경영학 관련 수업 A+ 발표자료입니다.
- 목차
-
1. 기업소개 및 해외진출연혁
2. 시장 현황 & 분석
- 기업실적
- 경쟁사
3. 제품 특성
4. STP
5. SWOT 분석
6. 4P
7. 해외진출사례 - 프랑스
8. 성공 사례 및 성공요인
9. 향후 방안
- 본문내용
-
표적시장
각 세분시장의 크기와 성장성, 구조적 매력도(경쟁사와의 비교), 회사의 목표와 자원의 평가를 토대로 표적시장 선정
- 크기와 성장성
경제적 투자규모가 크고 성장가능성이 높은 시장
- 구조적 매력도
경쟁자는 많지만 3D영상기술을 원동력으로
2~5세 대상의 ‘유아용 애니메이션’시장에 진입.
- 회사의 목표와 자원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의 규모는 매우 협소.
따라서 해외진출을 목표로 초기부터
철저한 해외 마케팅을 추진.
→ 구매영향력을 지닌 중산층 이상 소득 수준을 가진 가정의 2~5세 유아들
포지셔닝
* 디자인 차별화 ( 캐릭터/ 배경/ 컬러 )
*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표현성 극대화
* 애니메이션, 연령층 차별화 분야
* 소비자 행동 철저히 분석
- 참고문헌
-
http://www.iconix.co.kr/
http://ika77.blog.me/130122817874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7&aid=0000041808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01&aid=0000947764
http://blog.naver.com/ad_storm?Redirect=Log&logNo=80125991172
http://blog.naver.com/chosaeun?Redirect=Log&logNo=140117386183
http://blog.naver.com/ryanplee?Redirect=Log&logNo=14010583304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