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의 프랑스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뽀로로 주제 선정 이유

2. 기업소개 : 아이코닉스 & 오콘

3. 뽀로로의 성공요인 & 현황 분석

4. 뽀로로의 해외진출 전략 분석

5. 뽀로로의 향후 전망 분석 & 우리 조의 견해
본문내용
주제 선정 이유

국내 캐릭터 시장의전례 없는 성공
육성지원 부족 등의 요인으로 국내 애니메이션 캐릭터들 실패多
신조어’뽀통령’까지 만들 정도의 이례적인 성공사례 : 뽀로로

거대한 파급력의문화적 컨텐츠
다른 산업에까지 영향력을 미쳐 하나의 트렌드화 시킨 뽀로로

국내 캐릭터산업의향후 전망
해외에서의 성공요인, 전략 분석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아이코닉스 뽀로로 국내 애니메이션 해외(프랑스) 진출 성공사례 분석
  • ICONIXEntertainmentCONTENTS1. 기업소개1) 뽀로로 캐릭터 소개2) 기업 소개2. 성공배경 1) 과거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 분석2)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 실패 요인 3) 현재 해외 진출 현황 및 성공사례 (프랑스)3. 성공 요인분석1) 기업가정신 2) 마케팅 전략 -SWOT-STP-포지셔닝-차별화전략, 집중화전략-4P4. 결 론5. 토 론뽀로로?2003년 아이코 닉스가 기획하고 오콘, SK브로드 밴드, EBS, 북한의 삼천리 총회사가 공동 제작한 아동용 Full 3D 애니메이션기업소개

  • 중국진출기업분석- 뽀로로
  • 진출 사례목차뽀로로 소개중국진출 전략분석5C 분석VMS 분석SWOT 분석STP 분석5P 분석뽀로로-‘종종걸음으로 재게 움직이는 모양’을 나타내는 순 우리말2~5세 미취학 어린아이들을 위한 교육용 애니메이션세상이 온통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숲 속 어느 마을에 모여 사는 동물 친구들이 크고 작은 소동을 벌이면서 우정의 소중함과 세상을 배우고 함께 사는 의미를 배운다는 내용국내 캐릭터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1위2004년 프랑스 진출 성공 이후

  • 중소기업 경영론 아이코닉스
  • 목차1. 기업 선정이유2. 기업소개2.1 기업개요2.2 기업비전3. 창업자와 성장스토리 소개3.1 아이코닉스의 창업자3.2 아이코닉스의 창업배경3.3 사업실패와 재도전4. 기업의 상황분석4.1 아이코닉스의 주주 구성4.2 아이코닉스의 Angel4.3 아이코닉스의 금융자원4.4 5-Forces Model4.5 SWOT Analysis5. 기업의 경영전략5.1 브랜드 차별화와 고급화5.2 4P로 분석한 뽀로로 성공요인5.3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5.4 관련 다각화 전략5.5 전략적 제휴6. 지속적인

  • 뽀로로 해외진출 성공 전략
  • IOINCXENTERTAINMENTENTERTAINMENTENTERTAINMENTCreating Fun!목차기업소개뽀롱뽀롱 뽀로로 소개뽀로로 해외진출 성공 전략캐릭터 산업의 현황과 전망결론기업 소개매출액2008년 167억원, 2009년 169억원기업소개기업 연혁2001㈜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설립(초기 자본금 5억)2002‘뽀롱뽀롱 뽀로로’ EBS 와 공동제작 및 방영 계약 체결2003‘뽀롱뽀롱 뽀로로’ EBS 방영, 프랑스 배급계약 체결(TF1)한국애니메이션 대상, 문화관광부장관상 수상 등 2004‘뽀

  • [국제경영] 뽀로로 중국 시장 진출기
  • 진출 캐릭터도 줄어들고 있으며 인지도 있는 신규 캐릭터가 발굴되지 못해 주춤하는 실정이다. 913중국이 소비형 국가로 전환하고 있고 중국의 소비증가가 세계 경제 성장에 본격적으로 기여하게 될 것 이러한 소비증가는 중국의 급격한 경제성장과 맞물려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을 것 15웃는뽀로로! 우는뽀로로! 해서 긍정적요인/부정적요인 구분16인구가 많아서 소비시장이 크고 또 산아제한 정책의 실시로 인한 소황제 현상과 같은 현상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