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학 원론 뽀롱뽀롱 뽀로로 ICONIX ENTERTAINMEM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뽀롱뽀롱 뽀로로
ICONIX ENTERTAINMEMT
뽀로로 소개
뽀로로의 현재
기사자료
뽀로로(아이코닉스)의 SWOT분석
성공비결Ⅰ, Ⅱ
뽀로로의 해외성공비결
경영학 관점의 성공 요인
뽀로로가 넘어야 할 과제
뽀로로의 미래전망
목 차
뽀로로에 대한 기획 및 제작과 마케팅 : 아이코닉스
애니메이션 제작 : 오콘
뽀로로 상품 사업 : EBS와 SK브로드밴드가 공동참여
2001년, 최종일 사장은 2-5세 대상의 유아용 애니메이션 시장이 그야말로 무주공산이었다는 사실을 발견!!
아이코닉스는?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축적된 국제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의 개발과 캐릭터 비즈니스 산업을 전개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기획 및 마케팅 전문 회사
뽀로로 소개
뽀로로 소개
’뽀롱뽀롱 뽀로로’
아기펭귄의 SPEC
연봉(연 로열티) 120억원
이적료(브랜드 가치) 3600억 원
전 세계 110여개국에 수출
국내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
매년 약 5000억원 이상의 부가가치 창출
2010년 상반기 128억원의 매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