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학 원론 뽀롱뽀롱 뽀로로 ICONIX ENTERTAINMEM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뽀롱뽀롱 뽀로로
ICONIX ENTERTAINMEMT
뽀로로 소개
뽀로로의 현재
기사자료
뽀로로(아이코닉스)의 SWOT분석
성공비결Ⅰ, Ⅱ
뽀로로의 해외성공비결
경영학 관점의 성공 요인
뽀로로가 넘어야 할 과제
뽀로로의 미래전망
목 차
뽀로로에 대한 기획 및 제작과 마케팅 : 아이코닉스
애니메이션 제작 : 오콘
뽀로로 상품 사업 : EBS와 SK브로드밴드가 공동참여
2001년, 최종일 사장은 2-5세 대상의 유아용 애니메이션 시장이 그야말로 무주공산이었다는 사실을 발견!!
아이코닉스는?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축적된 국제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의 개발과 캐릭터 비즈니스 산업을 전개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기획 및 마케팅 전문 회사
뽀로로 소개
뽀로로 소개
’뽀롱뽀롱 뽀로로’
아기펭귄의 SPEC
연봉(연 로열티) 120억원
이적료(브랜드 가치) 3600억 원
전 세계 110여개국에 수출
국내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
매년 약 5000억원 이상의 부가가치 창출
2010년 상반기 128억원의 매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뽀로로,뽀로로마케팅,뽀로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뽀롱뽀롱 뽀로로’의 성공은 우리에게 많은 시사점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설립일2001년 9월 25일대표자최종일순이익34억원 (2010년 기준)종업원 수66명사업분야기업비전매출액266억원 (2010년 기준)기업소개ICONIXENTERTAINMENT애니메이션 기획 및 마케팅 전문회사글로벌경영 4조기업소개글로벌경영 4조뽀로로 뜻‘종종걸음으로 재게 움직이는 모양’사계절 내내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극지방의 어느 눈 속 마을에 여러 동물들이 살고 있는

  • 뽀로로,뽀로로마케팅,뽀로로마케팅전략,뽀통령,뽀로로영향력
  • 뽀로로의 성공요인“경쟁자를 이길 수 있는 전략”작품 완성도 구성/디자인/컬러/연출포지셔닝차별화된 컨셉&차별화된 이미지를 통해비교우위 요소를 부각Vision and Stratege of Global CEO뽀로로의 성공요인디자인의 차별화컬러 : Black & White캐릭터 : 펭귄 중심, 핑구어신장 : 3-5등신클레이 애니메이션으로 표현이 제한적컬러 : Blue, Green, Pink, White, Yellow캐릭터 : 5종의 동물 펭귄 중심, 유아들과 같은 언어신장 : 2-3

  • [글로벌경영] 아이코닉스 ENT(뽀롱뽀롱 뽀로로) 기업분석
  • 뽀롱뽀롱 뽀로로’였다. ‘뽀통령’, ‘뽀느님’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뽀로로’의 위력은 비단 우표만이 아니다. 지난 4월 경기도 동탄 신도시 메타폴리스 몰에 ‘뽀로로 테마파크’를 오픈한 데 이어 지난 4일 에버랜드에서 뽀로로 3D 영화관도 개관하며 관련 사업들이 계속 창출되고 있다. 뽀로로가 인형, 문구, 장난감, 액세서리 등 많은 부가가치상품에 이어 미디어에도 진출했다. 하지만 이러한 성공은 국내 애니메이션 시장만으론

  • [경영전략] 뽀로로의 성공전략 분석
  • 1. 뽀로로 소개(1) 개요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는 애니메이션 기획 및 마케팅 전문회사로 2001년 9월 25일에 설립되어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축적된 기획력과 노하우, 범세계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국제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의 개발과 캐릭터 비즈니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수호요정 미셸, 뽀롱뽀롱 뽀로로, 치로와 친구들, 제트레인저, 태극 천자문 등 매년 2개 이상의 창작 애니메이션

  • [마케팅] 아이코닉스 뽀로로의 마케팅 성공사례
  • 1. Introduction(1) 아이코닉스 소개1) 개요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는 애니메이션 기획 및 마케팅 전문회사다.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축적된 기획력과 노하우, 범세계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국제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의 개발과 캐릭터 비즈니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수호요정 미셸, 뽀롱뽀롱 뽀로로, 치로와 친구들, 제트레인저, 태극 천자문 등 매년 2개 이상의 창작 애니메이션 프로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