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레포트] 유니클로의 한국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3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경영학 관련 수업 A+ 발표자료입니다.
- 목차
-
1.유니클로 소개
2.국내 의류 시장 규모와 상황 분석
3.유니클로의 한국 시장 진입
4.SWOT 분석
5.4P 분석
6.STP 분석
7.유니클로의 외국 마케팅과 한국 마케팅
8.차이점 비교 분석
9.유니클로 성장 과정 및 성공 요인
10.앞으로의 문제점
11.보완점
- 본문내용
-
STP분석
Segmentation
유니클로의 목표 세분시장은 ‘폭넓은 고객층’이다. 10대 부터 50대 까지 커버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허나 주로 20대 대학생을 타겟으로 잡고 서브 타겟으로 10대 청소년들과 30~40대 주부들을 목표로 하고 있다.
주 타겟 인 10대와 20대는 친 미디어적 성향이 강하다. 또한 유행에 민감하여 트렌드가 빠르게 반영된 옷, 그 중에서도 캐주얼 복장을 찾는다. 그리고 싸면서도 품질이 좋은 옷을 원한다는 기본적인 심리를 가지고 있다.
구체적으로 나이대별 세분화를 시키면 제한적 감성소비형(13~18세), 적극소비형(19~29세), 경제적 소비형(30세 이상) 으로 나눌 수 있다.
- 참고문헌
-
http://cafe.naver.com/rassoroom.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7719&
http://yeobang.co.kr/40068476444 하나금융그룹 연구원 정귀수, 김유진
국제경영과 일본의 국내진출 기업 저자:정환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독후감) 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를 읽고
- 에어비앤비 기업전략 사례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및 에어비앤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PPT
- Air France vs. Saks 레포트
- LG생활건강 사업부포트폴리오분석
- IBM의 전략적 혁신
- IBM의 모든것 레포트
- 한국IBM의 Cloud 전략
- 루 거스너 와 IBM부활의 신화,IBM,IBM부활,IBM분석,IBM기업분석,루거스너,IBM영문판
- 서비스 경영 혁신 사례 기업(IBM, XEROX 제록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