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마케팅] 칼스버그 Carlsberg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2.목표설정
3.타깃분석
4.컨셉도출
5.IMC전략
- 본문내용
-
시차
한국보다 8시간 늦으며, 3월부터 9월까지의 서머타임.
실시기간에는 7시간 늦다.
축제
1)1월 1일 설날(New year's day)
2)3월하순 - 4월초순 부활절
3)5월 하순 성령강림절
4)6월 5일 헌법기념일(Constitution Day)
5)12월 24,25일 크리스마스
6)12월 26일 복싱데이(Boxing Day)
- 경제 성장
2009년 이후 침 제에 벗어나 회복세를 보임.
GDP 성장률: 2010년에 1.5%,2011년에 1.7% 전망.
개인 소비
2010년 2.2% 증가율이 상승
2011년에는 세제 감면, 낮은 금리, 정부의 사회적 이전 확대, 노동시장 안정화 등
개인 소비가 본격적인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
투자 지출
최근 몇 년 사이 경기 침체 이후 주가하락.
신용경색 및 향후 부정적인 경제 전망 등으로 기업투자 의욕이 크게 위축.
고용 및 물가
민간부문은 고용학화가 지속.
공공부문은 고용증대로 안정화 된 상황.
사회공헌
칼스버그 연구소를 설립하여 파스퇴르와 함께 '순수효모배양법'을 개발
맥주산업을 통한 이익금은 재단을 통하여 과학과 문화예술의 발전에 사용.
개인이 마시는 맥주 한 잔으로 과학,
현재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귀중한 모범.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
맛
입안에서 들어오면서부터 느껴지는 진한 보리와 홉향.
혀를 진 목을 넘어가면서까지 쌉쌀함.
19세기 중반 왕은 J.C Jacobsen 에게 덴마크를 대표할만하 맥주를 만들라는 명령.
그당시 유행하던 ‘상면 발효 방식’ 이 아닌 ‘하면 발효 방식’을 선택해 영조장에 도입.
왕은 이 신식맥주 맛을 무척 흡족했고, 덴마크 왕의 왕관을 수여
이 왕관은 오늘날까지 칼스버그를 상징하는 트레이드 마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