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패션브랜드 O’2nd 의 해외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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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O’2nd 브랜드
O’2nd STP & 4P’s
: 한국과 중국 비교
O’2nd 미국 진출 전략
: 미국 환경 분석
: STP
: 4P’s
O’2nd 한국, 중국, 미국 전략 비교 & 결론



본문내용
1. 2008년도
미국 발 금융위기

2. 2009년도
  - 미국인의 소비패턴 변화로 베이직한 제품의 재구입보다 구매효과가
높은 중저가 트렌디 제품 선호  
 
3. 2010년도
2010년 11월 의류소매는 지난 2년간 가장 높은 수치를 보여주었다.

4. 앞으로의 전망

-경기회복 국면에서 나타나는 일시적 성장둔화라는 분석이 우세

-신용카드 이용률
2007년87%
2009년 56%
2010년 45%

-미국 가구의 평균 자산대비 부채율은 12.5%이었지만 불경기 중에 20% 로 상승


뉴욕을 중심으로 일자리가 많은 동부 대도시
인구가 집중되고 상권이 잘 형성된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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