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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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09.03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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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마케팅전략
7. 향후 전망
본문내용
제일모직의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빈폴은 ‘콩넝쿨 지지대’란 의미로 담쟁이 넝쿨이 뒤덮힌 보스턴 아이비리그 대학들의 전통을 상징
키다리 아저씨가 자전거 타는 모습을 심볼로 하는 브랜드 로고
3대 라이프 스타일 – 좋은 가문 사람들의 삶과 여유
자연주의와 행복주의
희망의 정신
빈폴은 가족적이고 행복한 분위기를 전하는 패밀리 브랜드

Introduction – 기본 전략
전략적 NO-SALE 정책 선언
검사원 실명제, Q-meeting, Red card제 도입
전국 매장에 통일된 디스플레이 연출
장기간 일관된 이미지의 연속광고
빈폴 Ladies, GOLF, HOMME, 진 등 타켓 세분화
참고문헌
www.beanpole.co.kr
www.cii.samsung.co.k
www.samsungdesign.net
www.kofoti.or.kr
www.gallup.co.kr
www.mydaily.co.kr
빈폴(Bean Pole)의 Only Number One 전략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안광호. 이진용, 더난출판, 2006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 여준상, 원앤원북스, 2004
한국산업브랜드파워인덱스(K-BPI) - KMA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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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종하용 고맙습니다 찾던자료에요
  • jfs***
    (2012.12.03 01:1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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