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3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마케팅전략
7.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제일모직의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빈폴은 ‘콩넝쿨 지지대’란 의미로 담쟁이 넝쿨이 뒤덮힌 보스턴 아이비리그 대학들의 전통을 상징
키다리 아저씨가 자전거 타는 모습을 심볼로 하는 브랜드 로고
3대 라이프 스타일 – 좋은 가문 사람들의 삶과 여유
자연주의와 행복주의
희망의 정신
빈폴은 가족적이고 행복한 분위기를 전하는 패밀리 브랜드
Introduction – 기본 전략
전략적 NO-SALE 정책 선언
검사원 실명제, Q-meeting, Red card제 도입
전국 매장에 통일된 디스플레이 연출
장기간 일관된 이미지의 연속광고
빈폴 Ladies, GOLF, HOMME, 진 등 타켓 세분화
- 참고문헌
-
www.beanpole.co.kr
www.cii.samsung.co.k
www.samsungdesign.net
www.kofoti.or.kr
www.gallup.co.kr
www.mydaily.co.kr
빈폴(Bean Pole)의 Only Number One 전략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안광호. 이진용, 더난출판, 2006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 여준상, 원앤원북스, 2004
한국산업브랜드파워인덱스(K-BPI) - KMAC
자료평가
- 종하용 고맙습니다 찾던자료에요
- jfs***
(2012.12.03 01:17: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